[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Out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개요

2. 사업계획

3. 재무계획

4. 사업성분석
본문내용
사업의 배경

요즘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로 인해 테이크아웃점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커피를 파는 테이크아웃점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거의 20~30대의 직장인 및 대학생 위주로 판매되고있다.


현재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테이크아웃점에서는 녹차나 생과일 주스를 함께 판매하고 있으나, 차의 종류는 한정되어 있을 뿐 커피가 주를 이룬다.


그래서 우리의 전통차를 알리고 10대에서부터 50대까지의 연령층을 모두 소화시킬 수 있고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전통차 테이크아웃집을 기획하게 되었다.

일반환경분석
세계경제전망
2001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완만한 상승곡선
국내경제전망
2003년 전반적으로 저조한 성장세가 유지되어 산업 측면에서는 내수 경기가 다소 둔화되고, 금리 및 환율 등 가격 경쟁력 변수 악화 등으로 인한 산업별 경기 편차가 심화


전통차 및 시장 현황
현재 650억원 규모로 일본이 22%, 우리나라는 1.7%규모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 예측

청소년들의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고조로 전통차에 대해 관심을 갖는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는 현상 때문에 관련 제품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


Strengths
1.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2. 3년간의 점포운영 노하우
3. 직영점 운영 시 축적한 네트워킹


Weaknesses

1. 대규모 농장 관리 경험 부족


Opportunities


1. 차 시장 규모의 확대
2. 후발업체들의 지속적인 시장
진입 노력


Threats

1. 낮은 진입 장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티프리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계획1. 조직& 인원계획2. 협력업체3. 추진 일정1.조직&인원계획영업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까지아르바이트는 가장 바쁜 시간인 오전 12시부터 오후4시 까지 1명오후 4시부터 호우 10시 까지 1명 각 4시간, 6시간 근무한다.영업 / 마케팅담당재무 / 회계담당기타 업무김지원, 구연수C.E.O구연수유통관리사 2급 취득 김지원구연수, 김지원외 아르바이트 2명2.협력업체떡과 한과 납품대장금 떡집테이크아웃 포장 용기 납품대흥 유

  • 떡케이크 ricecake 사업계획서
  • 사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만들려고 노력 했습니다. 과제를 하면서 창업 아이템 정하는 것부터 조직을 효율적으로 구조화시키는 것까지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 하다는 것을 실감했고, 간접경험이나마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참고문헌▶통계청홈페이지 (www.nso.go.kr) ▶전통 차 까페 (www.moolkol.co.kr) ▶이화당 떡-(www.ewhadang.com)▶검색엔진 네이버 (www.naver.com) ▶검색엔진 엠파스 (www.empas.com) ▶검색엔진 구글 (www.google.co.kr)▶한국전통음식연구소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전문점도 있다. 이젠 커피 일변도에서 벗어나 미국식 중국음식을 취급하는 푸이 익스프레스와 비빔라면이나 국수처럼 생긴 로멘 등 테이크 아웃 식품들이 우후죽순 격으로 생겨나고 있다. 지역에서도 컵뽀끼, 치킨볼, 빠스(고구마 튀김) 등 토속 테이크 아웃 식품들마저 나오고 있다. 이미 지역이 원조격인 새로운 하라주쿠 크레이프란 토종 테이크 아웃식품도 등장했다. 여기에다 외식산업계까지 테이크 아웃전문점을 유망한 외식사업으

  • [사업계획서] 전통음료 Take-out점 사업계획서
  • 2003년 사업계획서- 전통 음료 Take-out점 -과목명 : 교수명 : 제출자 : 목 차I. 개 요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효과 3. 사업계획서의 개요 II.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1. 일반 환경 분석 2. 제품시장 현황 3. 경쟁업체 현황 4. 시장전망 III. Product & Price1. 제품2. 제품 가격 IV. SWOT 분석Ⅴ. 사업추진계획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4. Marketing strategy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Promotion strategy Ⅵ. 자금조달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 전통차 시장의 규모는 1천8억원으로 추산되고 2006년에는 3,000억원 정도이다. 그 가운데 70% 정도를 현미녹차와 같은 티백제품이 차지하고 있다. 뉴스출처: 바나리(문화기획과 도서출판을 하고 있으며, 지유명차와 함께 차문화사업 진행하고 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17Strength 전통차의 효능을 이용하여 웰빙시대에 걸맞는 트렌디한 아이템이 될수있다. Take-out, 여러 이벤트 등을 통하여 고객맞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