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정보처리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HOW ‘때문에’
2. 처음처럼 ‘Cool’
3. ESTHE ‘Hair Removal’
- 본문내용
-
3. 주의에 대한 자극적 요인의 영향
쾌락적 욕구에 소구- 시각, 청각의 호기심 자극
진기한 자극- 강조되는 글씨크기- 이목을 끄는 글씨와 배경색- 광고와 모델의 조화- 기사에 첨부된 광고
두드러진 자극
1. 이해에 대한 개인적 요인의 영향
동기- 브랜드 이미지 창출
지식
기대- 고가의 영상통화 요금
2. 이해에 영향을 미치는 자극적 요인
감각적요소- 대조되는 색(색깔)- 반복되는 ‘때문에’ 소리(음향)
언어적표현- 때문에, 혁명
순서효과- 도치에 의한 호기심 유발
정황(context)
- 참고문헌
-
쇼 홈페이지
처음처럼 홈페이지
유투브 코리아
네이버
노컷뉴스
연합뉴스
조이라이드 블로그
http://www.show.co.kr
http://www.coolsoju.co.kr
http://kr.youtube.com
http://www.naver.com
http://www.cbs.co.kr/nocut
http://www.yonhapnews.co.kr
http://kr.blog.yahoo.com/siyoon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