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정보처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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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HOW ‘때문에’

2. 처음처럼 ‘Cool’

3. ESTHE ‘Hair Removal’
본문내용
3. 주의에 대한 자극적 요인의 영향
쾌락적 욕구에 소구- 시각, 청각의 호기심 자극

진기한 자극- 강조되는 글씨크기- 이목을 끄는 글씨와 배경색- 광고와 모델의 조화- 기사에 첨부된 광고

두드러진 자극


1. 이해에 대한 개인적 요인의 영향

동기- 브랜드 이미지 창출

지식

기대- 고가의 영상통화 요금


2. 이해에 영향을 미치는 자극적 요인

감각적요소- 대조되는 색(색깔)- 반복되는 ‘때문에’ 소리(음향)

언어적표현- 때문에, 혁명

순서효과- 도치에 의한 호기심 유발

정황(context)



참고문헌
쇼 홈페이지
처음처럼 홈페이지
유투브 코리아
네이버
노컷뉴스
연합뉴스
조이라이드 블로그
http://www.show.co.kr
http://www.coolsoju.co.kr
http://kr.youtube.com
http://www.naver.com
http://www.cbs.co.kr/nocut
http://www.yonhapnews.co.kr
http://kr.blog.yahoo.com/siyoon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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