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18) |
레포트 (1,018) |
방송통신대 (2)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37)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18)
-목차-Ⅰ.코카콜라 이야기Ⅱ.펩시 이야기Ⅲ.콜라시장 이야기Ⅳ.SWOT분석Ⅴ.전략엿보기Ⅵ.코카콜라vs펩시콜라Ⅰ.코카콜라 이야기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청량음료.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 청량음료 회사로서 전 세계 청량음료 시장의 제조 및 마케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견지하
29페이지 | 2,800원 | 2015.03.29
성공했다.코카콜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노화되는 데 위기감을 느끼고 반격에 나섰다. 펩시콜라로부터 “우리를 따라하는 거냐”는 조롱을 들으면서도, 1955년 26온스짜리 ‘킹 사이즈’ 제품을 내놨고, 펩시의 각종 시장조사 자료를 집중적으로 수집, 분석하기 시작했다. 치열한 마케팅 경쟁을 거치면서
2페이지 | 800원 | 2016.04.16
코카콜라 vs 펩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기업분석과 SWOT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나의견해
코카콜라 vs 펩시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코카콜라 vs 펩시 기업비교분석(1) 코카콜라 기업소개(2) 펩시 기업소개(3) 기업선정배경2.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
23페이지 | 4,400원 | 2016.01.12
마케팅전략 SWOTSTP4P광고실패이유인식의변화브랜드확장차별화제로Vs크리스탈제언재포지셔닝정체성부여Positioning1990년대 초반, 당시 펩시는 코카콜라의 아성을 무너뜨리기 위한 ‘펩시’만의 독자적인 포지셔닝을 필요로 하고 있었다.그 해답을 펩시는 ‘투명한 콜라’에서 찾았다.그리하
28페이지 | 1,900원 | 201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