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STP 4p 중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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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Report 주제선택 및 소개 ............................p2

2.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p3

3.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p4

4. 포지셔닝 Positioning ...............................p5

5. 4p mix 中 product(제품) ............................p6

본문내용
애경에서 나온 샴푸 케라시스는 4p 중 product,
즉 제품에 관한 마케팅으로 성공한 제품이다.
물론 제품하나만으로 성공한 것은 아니지만 그 중에서 제품
브랜드의 구축으로 이미지 고급화를 통해서 성공한 예이다.


2002년 P&G와 유니레버가 주도해온 프리미엄 샴푸시장에 뛰어든 케라시스는 소비자들의 헤어케어에 대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헤어 크리닉 시스템’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모발손상 원인과 정도에 따라 처방한 맞춤형 고급샴푸로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했다.
여러 차별적인 마케팅전략이 있었지만 그 중 뛰어난 제품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화 시키면서 이미 치열한 프리미엄 샴푸시장에서 당당히 성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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