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료]신세계 백화점의 온라인 브랜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개시판별 1년간 게시물 평균 58건

문화클럽 커뮤니티 이용자 게시물 0건

기대 이하의 실적


주고객층의 접속비율 38%에 불과

홈페이지 방문자 전체 46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전략 분석6.이베이의 경영전략분석6-1.이베이의 기업소개1)이베이의 사업개요2)이베이와 옥션의 차이점6-2.이베이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이베이의 마케팅 믹스(4PS)3)이베이의 6C 전략Ⅲ.맺으며1.옥션의 문제점 및 향후 대안분석2.인터파크의 문제점 및 향후 대안분석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문명사회로의 진입은 생활의 편리를 동반한다. 다양한 형태의 혜택이 주어지게 되는데 그 중의 한 형태가 온라인 쇼핑몰을 들 수 있다. 기존의

  • [경영혁신] 글로벌 브랜드(주)성주의 MCM 사례분석
  • 백화점 가두점 면세점 인터넷쇼핑 기타1997 101998 191999 262000 332001 40 1 12003 47 1 5 62004 51 8 1메인타겟년 연령층19992000200120032004품목별가격변화&메인타겟연도 품목 가격대 메인타겟(세)1997 핸드백 29~80만1998 핸드백 25만지갑 11만1999 핸드백 18~65만 20~50지갑 18.9~38만2000 핸드백 20~30만 20지갑 10만2001 가방 25~40 20~30지갑 12~172003 핸드백 16~50 24~26지갑 7~18키홀더 2.9~3.9밸트 7.82004 전년과 동일 24~27년억$MCM매출액유통망의 변화월(억)원2005년2002

  • [호텔경영론] 웨스틴 조선호텔 분석
  • 전략 회의를 하기 위한 것으로 웨스틴 본사 사장 프레드 클라이즈너(Fred Kleisner), 아. 태 지역 사장 테드 탱(Ted Teng), 재정담당 부사장 리차드 마호니(Richard Mahoney)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1930년에 설립된 웨스틴 사는 현재 22개국에 90여 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마케팅과 경영에 노하우를 가진 전문 호텔경영회사로 세계적인 명성을 지니고 있다. 그런 명성에 비해 웨스틴 사가 다른 유수 체인 호텔에 비해 갖는 약점은 숫 적인 열세.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전략 르까프의 유통전략으로는 상설할인매장과 같은 대형마트내에 입점해 있는 위치와 해외 시장진출을 하고 있는 영국, 중국 그리고 입점 예정에 있는 일본을 중심으로 얘기하고자 한다.(1) 대형마트 입점최근 각 브랜드마다 가격 전쟁이 나타나고 있다. 그 이유는 유통의 다각화를 꼽고 있다. 백화점과 가두점 중심으로 전개됐던 스포츠 유통이 대형마트로 옮겨지면서 기획상품은 물론 가격을 앞세운 제품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백화점 40~50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 백화점 카드회원 540만명, 롯데닷컴(온라인몰) 회원 200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고객은 현 롯데 카드 신규 회원의 기반이 됨. Introduce 마트, 백화점, 홈쇼핑 등의 시장에서 소비가 많은 20~40대 여성이 주요 타겟.롯데 마트, 롯데 백화점 등 유통망 고객을 흡수. 유통시장을 통한 네트워크의 구축, 롯데 마트, 롯데 백화점 등을 통해 차별적 포지셔닝, 유통 시장에서의 포인트 위주의 차별화 전략을 실행하여고객 충성도 재고.‘카드를 R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