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 홍보, 스토리보드] 크라제버거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노력 많이 한 자료입니다. ^^
A+도 받았구요
목차
About K R A Z E

Marketing Strategy
▫ Marketing 목표
▫ Marketing 전략
▫ SWOT Analysis
▫ STP 전략
▫ 4Ps Mix

Advertising Strategy

본문내용
마케팅 목표 선정 근거
옆의 표를 보면 크라제 버거와 롯데리아를 비교 했을 때 점포수와 시장 점유율의 차이에 비교해 매출액의 차이는 근소하다고 볼 수 있는데, 점포수는 약 19 : 1의 수준이지만 매장수 당 매출액의 경우에는 약 5.87 : 5.25 정도의 근소한 차이를 나타낸다. 다시 말하면 롯데리아에 비해 덩치는 작지만 크라제버거 역시 롯데리아에 버금가는 충성도 높은 고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서 더 많은 고객층을 확보한다면 롯데리아 및 맥도날드의 매출액에 근접하는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다.
참고문헌
크라제 버거 홈페이지 www.kraze.co.kr
한국 식품연감 / 농수산 축산신문 2007, 2008
매일 경제 www.mk.co.kr
조선 일보 www.chosun.com
2009 한국 외식 연감 / 한국 외식 정보
2008년 소비자 행태조사 보고서 / 한국방송광고공사. 2008년 12월
'핸드 메이드' 소비문화의 대세로 / 주간한국. 2009.05.04
크라제인터내셔날(주) 민병식CEO 인터뷰 / Forbes. 2009년 5월호
여성동아. 2008년 7월호
패스트푸드 쾌속 순항중 / 아시아경제. 2009.03.02
세대별로 본 소비자 특성 / 제일기획. 2006년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piriti/100066091792
http://blog.naver.com/paperchan/60066584038
http://blog.naver.com/kyoonsun7/1500460032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LEGO(레고)의 광고 전략 분석
  • 광고를 해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티비광고를 중심으로 다함께 즐기자는 모토로 광고전략을 세웠습니다. 전략 방향① 다같이 하는 게임으로 요즘 아이들의 개인플레이를 하는 게임과의 차별성 강화② 성장하면서도 계속 레고와 함께 하는 것을 보여줌으로서 생활 속의 레고를 각인시킴.③ 성인층을 겨냥한 키덜트 마케팅(수집 유도)6. 스토리보드(1) 닌텐도와 레고(20~25초 tv광고) >> 무명배우장면1텐돌이(아이 이름)가 닌텐도 게임(rpg)을 아무

  • [광고기획서] T.G.I. Friday’s 의 광고전략, 광고기획안
  • 홍보 - 시식용 디쉬를 이용해 현재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신제품 홍보 쿠폰 출력을 쉽게 함현재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출력하기가 불편 → 고객이 접속해 바로 출력할 수 있게 홈페이지 수정 광고전략광고목표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스토리보드광고매체전략광고목표광고를 통해 20대 후반 30대 소비자의 50%이상이 TGIF의 모바일 예약제도를 알게 한다.소비자의 50%이상이 TGIF를 떠올릴 때 가족과 함께하는 레스토랑이라는 인식을 떠올리

  • [광고론] 광고모델전략-하이마트
  • 광고모델로 등장하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최고 경영자 개인에게 초점을 맞추지 않고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이념을 진실하고 신뢰도 있게 전달한다. - 믿을 수 있는 하이마트 의 대소비자 정신을 자연스레 전달한다.* 스토리 보드: 4. 광고음악 활용 전략 : 오페라 광고음악- 2002년 유준상, 김현수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하이마트는 오페라 음악을 활용하는 광고음악 전략을 사용했다. 하이마트는 이 광고 시리즈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광고기획/광고디자인 52.방송작가53.호텔/호텔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고회사-카피라이터-259. 마케팅/상품개발 60.이벤트회사/ 이벤트기획 61.교육-교사 62.교육-유치원/보육교사 63.무술사범-태권도사범 64.교육-해외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보험/보험계리사 69.금융-부동산/투자상담 70.금융업-은행/사무원 71.디자인-그래픽

  • [광고론] CGV 마케팅전략과 광고
  • 인쇄 매체를 통한 지리적 정보제공 -> 예상도를 통한 규모적, 시 설적 우월성과 지리적 위치의 표시로 정보제공 기존 협력업체 및 기타 업체와의 협력 증대 -> 타 광고에서의 CGV언급과 CGV이용의 혜택을 알릴 수 있는 기회 증가를 목표로 하는 공동광고 인터넷 광고(naver, daum 등의 광고 및 광고용 홈페이지 제작)를 통해 CGV에 대한 고관여 소비자들에게 CGV의 우월성을 자세하게 소개하여 충성고객화 7.광고목표/전략스토리 보드Thank you♥Thank yo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