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대마케팅]신세대 대상으로한 `체리코크`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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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한국음료시장의 현황
음료 업체별 M/S 현황
탄산음료 시장 현황
음료산업의 일반적 특성
콜라 시장의 현황 분석
콜라 산업의 구조
코카콜라의 마케팅
체리코크란 무엇인가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10대들의 특성
SWOT분석
제품 포지셔닝 맵
체리코크의 마케팅전략
향후 전략과 전망
본문내용
체리의 상큼함과 코카 콜라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새로운 맛의 음료로 친구들과 어울릴 때, 뭔가 축하하고 싶은 일이 생겼을 때 짜릿함과 즐거움과 더해 주는 탄산음료이다.
항상 신선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 중고등학생의 기호에 딱 맞는 제품으로 2003년 3월에 출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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