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성공사례분석] [성공사례분석] 뷔셀 성공사례 분석과 문제점*개선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분석 A+받은 레포트구요,
성공사례분석 뿐만아니라 문제점과 개선사항의 대안제시를 자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차
Ⅰ.성공요인
1. 개요
2. 성공상황분석
(1) 환경분석
(2)전략분석
1)포지셔닝 전략
2)차별화 전략
①서비스전략
②광고전략
③디자인역량 강화전략

Ⅱ. 문제점과 개선사항
1. 문제의 정의
2. 상황분석
3. 대안 제시
4. 대안의 비교·평가
5. 문제해결
본문내용
Ⅰ.성공요인
1. 개요
부엌은 가정의 ‘복합문화공간’으로의 역할을 수행하는 가정의 중요한 한 부분으로 변화되어지고 있다. 이러한 현대의 부엌은 기능성이 부각되고 동선과 인체의 치수를 고려한 과학적인 공간으로 변해가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단순한 가구, 공간이 아니라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고객의 파트너”라는 브랜드 컨셉을 설정하고 웅진이라는 대그룹의 이미지가 아닌 독자적 프리미엄 주방가구 브랜드 뷔셀로 타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뷔셀(Bussel)’이란 독일어로 ‘최고, 최상’을 뜻하는 ‘Buischel’과 영어로 ‘그릇’을 뜻하는 ‘vessel’의 합성어로 ‘최고를 담는 그릇’, ‘최고가 놓은 공간’ 의 의미로 뷔셀이 지향하는 철학이자 장인정신을 표현한 것이다. 뷔셀은 웰빙열풍 등 고객들이 운동과 음식 주거환경등 삶의 질을 중시하는 때에 이를 포착하여 가정의 환경과 웰빙이 집중되는 주방산업에 뛰어들어 현재 프리미엄 주방가구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RM 인적자원관리] 인력개발은 조직성과에 긍정적 영향을 준다
  • 문제점을 구분하여 밝혀낸다.문제점을 분석하여 그 원인을 추론하여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을 제시한다.장점과 단점장점 흥미가 있고 학습동기를 유발할 수 있다.기업의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다.단점적절한 사례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이 많다.학습의 진도를 측정하기가 어렵다.이론에 대한 체계적인 습득이 어렵다.역할연기 법역할연기 법은 관리자뿐만 아니라 일반 종업원을 대상으로 인간관계에 대한 태도개선 및 인간관계기

  • 국제협상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사례>> 서희-거란의 협상 : 우리역사상 가장 성공적 협상고려 성종 말년인 993년에 거란의 침입이 있었다. 거란은 소손녕 휘하에 80만 대군을 몰고 고려 땅에 쳐들어 왔다. 이에 고려는 결사항전파와 화친파로 나누어졌는데, 화친파인 유교관료집단은 서경 이북 땅을 떼어주고 거란에 항복하자고 했다. 반면 고려내 강경파는 결사항전을 주장했지만 군사적으로 거란의 대군을 당해낼 수 없는 현실이었다.이러한 국가위기 속에서 서희 장군은 수행원 몇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전략]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현황과 애로사항,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성공과 실패요인, 한국환경산업의 중국진출전략, 한국화장품산업과 한국방송산업의 중국진출전략, 한국기업의 중국시장 대응 방안 분석
  • 사항7. 중국시장진출과 관련된 기타 애로사항Ⅳ.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성공과 실패요인1. 성공요인1) 진출 전 사전계획 및 준비 철저2) 국영기업과 합작을 통한 현지기업과의 파트너십3) 적극적인 투자와 현지인 채용 및 교육투자를 통한 현지화4) 이미지 마케팅을 위해 이미지의 고급화에 역점 5) 진출지역주민과 유대강화를 통하여 지역사회와 융화되는 마케팅전개 2. 실패요인 분석1) 현지화 실패에 따른 저항에 부딪혀 전 부분에 고전하는 사례

  • 마케팅 불변의 법칙 독후감
  • 마케팅이란 모든 학문의 집합체이며 이성적이여야 하지만 시대는 변화한다. 시대의 중심의 기류는 이성에서 감성으로 옮겨가고 있다. 이 시대의 중심에서 인간이 지닌 감성을 다룬 마케팅이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효과 만들어 내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본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수년 동안 마케팅 원칙과 문제점들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발견하게 된 사항들을 여과하고 집약하여 실제 시장에서의 성패를 좌우하는 기본적인 법칙들

  • [운영관리] 품질경영 및 관리
  • 한강성심병원 - 6sigma를 활용한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6sigma 기초 교육6sigma의 개념과 성공요인71p /serihttp://kainos.pe.kr/140100266570http://www.sericeo.org/file/DATA/NS/pdf/0906200508310001.pdf안영진, 『경영품질론』, 박영사, 2008김이규, 『품질 비용 분석을 통한 품질관리』, 삼성경제연구소, 2009오병근, 『품질비용이란』, 나사렛대창업경영학, 2007http://www.industryweek.co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