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성공사례분석] [성공사례분석] 뷔셀 성공사례 분석과 문제점*개선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6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분석 A+받은 레포트구요,
성공사례분석 뿐만아니라 문제점과 개선사항의 대안제시를 자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목차
-
Ⅰ.성공요인
1. 개요
2. 성공상황분석
(1) 환경분석
(2)전략분석
1)포지셔닝 전략
2)차별화 전략
①서비스전략
②광고전략
③디자인역량 강화전략
Ⅱ. 문제점과 개선사항
1. 문제의 정의
2. 상황분석
3. 대안 제시
4. 대안의 비교·평가
5. 문제해결
- 본문내용
-
Ⅰ.성공요인
1. 개요
부엌은 가정의 ‘복합문화공간’으로의 역할을 수행하는 가정의 중요한 한 부분으로 변화되어지고 있다. 이러한 현대의 부엌은 기능성이 부각되고 동선과 인체의 치수를 고려한 과학적인 공간으로 변해가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단순한 가구, 공간이 아니라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고객의 파트너”라는 브랜드 컨셉을 설정하고 웅진이라는 대그룹의 이미지가 아닌 독자적 프리미엄 주방가구 브랜드 뷔셀로 타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뷔셀(Bussel)’이란 독일어로 ‘최고, 최상’을 뜻하는 ‘Buischel’과 영어로 ‘그릇’을 뜻하는 ‘vessel’의 합성어로 ‘최고를 담는 그릇’, ‘최고가 놓은 공간’ 의 의미로 뷔셀이 지향하는 철학이자 장인정신을 표현한 것이다. 뷔셀은 웰빙열풍 등 고객들이 운동과 음식 주거환경등 삶의 질을 중시하는 때에 이를 포착하여 가정의 환경과 웰빙이 집중되는 주방산업에 뛰어들어 현재 프리미엄 주방가구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