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유아용품 장난감 사업 마케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사업개요
1) 실무 요약
2) 비젼 선언문
3) 사명 선언문
Ⅱ. 시장분석
1) 포지셔닝
2) SWOT 분석
Ⅲ. 마케팅 전략
1) 차별화 전략
2) 4P 전략
3) 고객관리
4) 인터넷 광고전략
Ⅳ. 네트워크 효과(파급효과)
1) 이웃의 오염효과
2) 외출없는 One-Stop Shopping
3) 시장진입의 용이성
4) 아나바다운동의 붐
5) 규모의 경제
6) JIT system을 이용한 재고의 최소화
7) 고객이 원하는 제품 건의 수용
8) 기타 Bandwagon Effect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ƒ) e-Toystory사업계획서 실무요약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에 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대학생, 20대 후반의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초, 중, 고등학생의 신세대들과 심지어 취학 전 아동까지 가정에서 통신 인터넷 을 이용하거나 즐기면서 컴퓨터에 푹 빠져있다. 이를 이용하여 우리 조가 창업하고자 하는 e-Toystory는 off-line상에서 0세에서11세 아이를 둔 가정에서 필요한 놀이기구 판매 및 대여를 on-line상으로 확대하여 급변하고 있는 고객의 취향에 맞추는 것이다.
아이들의 장난감 가격은 무시하지 못할 만의 수준이며. 싫증을 잘 내는 아이들의 특성상 장난감은 계속 교체되어야 한다. 이로 인해 자녀를 둔 가정에서 장난감 구매비용은 총 지출에서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부모님들의 부담감은 상당히 크다. 또한 장난감 구매사이트의 방문횟수에 비해 판매율이 낮을 것을 보면 인터넷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난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인터넷 유아용품 전문매장 사업계획서
  • < 사업계획서 >目 次사업의 개요1. 배경 2. 사업내용 & 필요성환경분석1. 시장환경 조사2. 경쟁환경 조사※ SWOT 분석3. 기술환경 조사사업의 비전 및 목표1. 비 젼2. 중장기 목표사업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홍보판매전략 5. After Survice사업타당성분석1. 매출2. 투자계획3. 인력계획4. 손익분석추진계획 창업타당성문석론 인터넷 유아용품 전문매장-

  • [사업계획서]장난감 유아용품 대여 사업계획서
  • 인터넷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난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므로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한다. 또한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이루어지는 사업으로 꾸준한 홍보와 서비

  • [사업계획서] 아가사랑.com 인터넷마케팅계획서
  • 인터넷을 이용하는 주 고객이 우리가 타겟으로 하는 고 객과 일치한다. 이러한 정황을 살펴볼 때 우리 회사의 전망은 밝다 하겠다.Ⅲ. 인터넷 마케팅 전략3.1 인터넷 마케팅의 목표(목적)- 단기적인 목표설정 : 우선 회사를 널리 홍보하고 baby-sitter들의 교육을 철저히 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 한다. 그럼으로써 회사의 높은 신뢰감을 조성하고, 그로인하여 타 업체와의 경쟁적 우위를 확보한다.- 장기적인 목표설정 : 경쟁우위에서 성공하였다면,

  • 사업계획서- 수입유아용품 대여업체(온라인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사이클링 하므로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 할 수 있다. 또한 판매를 위주로 하는 점포를 필요로 하는 사업이 아니기 때문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는 효용성이 있다고 볼 수 있다.Ⅱ.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과 투자비용 분석1. 시장 선정 동기캐나다는 미국과 가장 인접한 영어권 국가이며 특히 오대호 주변에는 교통이 잘 발달 되어 있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인터넷상에서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유의상품디자인, 광고, 판촉 행사 등에 엔터테인먼트 요소 도입단순히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체험과 감동을 주는 마케팅 활동으로 전환유통업은 경쟁이 치열하고 후발기업의 추격ㆍ모방이 용이한 관계로 사업 전략과 타당성을 사전에 엄밀하게 평가하여 경영 노하우, 입지, 정보망, 체인화, 협력업체 제휴 등에서 확실한 우위가 있어야만 성공한다.▶유통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진화함에 따라 콜센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