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메가스터디의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성공전략 분석
5. 성공요인 분석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1987년 3월 서울대 서양사학과 생계비를 벌어볼 요량으로 과외 아르바이트 시작. 하위권에 있던 학생의 성적을 올려놓자 학부모들의 계속된 부탁으로 6개월만 하고 그만 두려고 했던 과외 선생의 일이 평생업이 되고 말았다. 그리고 지금은 사교육계를 주름잡는 코스닥 등록업체의 CEO가 되었다. 바로 그가 손사탐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손주은 대표이다.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확대 재생산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는 서비스
지리적, 환경적 제약으로 인한 교육 기회의 불평등을 해소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
인터넷 및 멀티미디어 신기술을 접목하여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는 솔루션
최고 강사진 보유, 주체적 참여
온·오프 통합교육 &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

야구의 1번 타자가 안타를 치고 나가면 지금은 득점을 올리겠지만 홈런을 치지 않는 이상 절대 타점을 올리지 못합니다. 결국 타점을 내고 관중의 환호를 받는 것은 4번 타자입니다. 교육시장도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참고문헌
www.megastudy.net
www.korcham.net
www.seri.org
www.pbj.co.kr
www.hankyung.com
www.inews24.com
www.etimesi.com
www.hankooki.com
온라인 교육 사이트의 교육 환경 및 효과 분석 - 이용주, 문양세, 김혜수, 김진호, 2008
좋은 인재 나쁜 인재 (한국의 CEO 55인의 선택) - 정민정, 부키, 2007
대한민국 ONLY1 신시장의 개척자들 - 김남국, 무한,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메가스터디 김성오 대표의 기업가 정신
  • 성공을 거둔다. 그리고, 모기업인 메가스터디와의 합병을 하였고, 중등부와 고등부의 연계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얻어, 더 큰 성장을 하고 있다.김성오 대표는 자신의 주업인 분야 안에서 위험을 최대한으로 줄이면서, 성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 후, 초기 사업 때의 마인드로 시작하여 성공에 이르게 된다.(4) 인간경영- 장사란 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것.약국의 또 다른 마케팅 직원이라고 볼 수 있는 고객들과, 택시기사들, 그리고 자신의 사업부

  • [리더십] 메가스터디 김성오 대표의 기업가 정신
  • 인간경영의 대가김성오 대표Contents2. 메가스터디회사개요연 혁SWOT분석성공전략1. 김성오 사장님 소개김성오연 혁사업 성공요인MEGASTUDY1. 회사개요2. 연 혁3. SWOT분석1. 회사개요Great WorkPlace (GWP)- 자부심, 성취감, 성장기회Core value - 정직, 배려, 최고2. 연혁2000. 0507메가스터디 (주)법인 설립고등부 사이트 (www.megastudy.com)설립2001. 03국내 입시사이트 중 접속순위 1위2002. 0210벤처기업 인증중등부 자회사 메가주니어(주) 설립2003. 0507중등

  • [온라인교육마케팅]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마케팅전략 비교
  • 메가스터디5. 메가스터디의 성공과 전략6. 현재의 전략 7. 차별화 기업- 이투스8. 빠른 성장 요인9. 이투스의 강점10. 현재의 전략11. 시장 특성과 전망12. 온라인 교육 업계의 미래 마케팅 전략13. 메가스터디의 약점14. 이투스의 약점15.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제시16. 이투스의 마케팅 전략 제시17. 설문조사 자료와 분석1. E- Learning 의 국내 시장상황1.1.1 주제 선정 이유온라인 교육 (E- Learning)은 현재 각계각층에서 새로운 교육모델로서 각광받

  • [서비스경영]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
  • 함으로써 비용을 줄일 수 있었고, 일괄적 내용이 아닌 대상 고객의 등급에 따라 차별화 된 내용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www.shinhan.comwww.shinhancard.comwww.seri.orgwww.fntimes.co.krwww.hankyung.comwww.businessmagazine.co.krwww.Joins.com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10 - KMAC, 2010신한 파워 - 이임광, 생각의 지도, 2008한국형 신용카드 마케팅 - 최동원, 고려원북스, 2006대한민국 은행을 바꾼 신한은행 방식 - 정동일, 김영사, 2005

  • [인터넷기업경영전략] 메가스터디 경영전략분석
  • 경영과 정보기술contents1.메가스터디 회사소개2.고객의 needs파악3.E-learning 계념4.메가스터디 사업모델5.메가스터디 성공요인6.e4u 사이버 어학원7.e4u와 비교분석8.메가스터디의 리스크8.메가스터디 향후 전략9.결론경영과 정보기술회사소개조직도경영과 정보기술회사소개VisionMissionLeading Education Service Provider-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확대 재생산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는 서비스 -지리적, 환경적 제약으로 인한 교육 기회의 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