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나초콜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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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가나초콜릿
●가나초콜릿의 광고
본문내용
1975년 당시 100원에 판매됐던 가나초콜릿은 국내 초콜릿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감촉이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을 증폭시킨 기술이 그 비결이었다.
가나초콜릿은 1996년 또 변신했다. 초콜릿 고유의 향과 풍미, 부드러움, 색상의 윤택함 등을 개선시키는 BTC공법이 적용됐다. 코코아 원두를 카카오 매스 형태로 가공하는 방식으로 매년 300억원 안팎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가나초콜릿은 원미경, 채시라, 이미연 등 CF스타를 발굴하기도 했다. 항간에는 가나초콜릿 CF모델이 되면 스타가 된다는 이야기도 회자됐다.
최근에는 달지 않으면서도 폴리페놀 등 항산화성분이 다량 함유된 가나초콜릿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등을 겨냥해 선물용으로 나온 개별포장의 가나초콜릿에 이어 최근에는 초콜릿이 판 형태라는 편견을 깨고 볼 타입의 ‘드림카카오’가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참고문헌
롯데제과 홈페이지
인터넷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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