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소니 SONY의 전략적 경영활동 -기업 전략과 사업부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0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 어원 및 기업 이미지, 경영이념
2. 기업 전략 : BCG Matrix와 기업전략
3. 사업부 전략 : 환경분석과 사업부수준의 전략
4. 성장전략과 경쟁전략
5. SWOT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회사명 : sony corporation
설립일 : 1946년 5월 7일
설립자 : 이부카 마사루 (井深大)
본 사 : 일본 도쿄(Tokyo Japan)
CEO : Howard Stringer
사업분야 : 오디오, 비디오, tv, 정보통신, 반도체, 전자부품
주요 소재지 : 도쿄, 카나가와, 미야기
자산총액 : 680억 4000만$
매출액 – 6.6조엔
영업이익 – 3,694억엔
순이익 – 2,818억엔(2008년)
SONY 어원 및 의미
SONY는
-소리라는 의미의 “SONIC“과 ”SOUND"의 어원
“SONUS"와 ”귀여운“
이라는 의미인 ”SONNY"의
합성어
기업이미지
당신의 감성을 어루만져 행복하게 하는 것,누구도 생각하지 않았던 아이디어,그 자체로 누구에게나 편리함을 주는 것,생각할 것 없이 보는 순간 마음을 빼앗기게 하는 것,없어도 살아 갈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 없이는 살아가는 즐거움과 기쁨을 느낄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소니의 제품입니다.
SONY 경영이념
① 실험용 쥐를 자처한 도전과 창조정신
② 꿈을 현실화 시키는 제품 개발력과 뛰어난 품질
③ 환경 경영과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
④ 앞선 기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