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2,30대를 겨냥한 커플 맞춤제작달력 창업 아이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계획 요약서

1. 창업(계획)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1-2. 사업 목적
1-3. 기대 효과
1-4. 사업 추진 능력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2-2. 핵심 아이템
2-3. 성공 사례
2-4. 시장 분석
2-5. 자사 분석
2-6. 경쟁 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 계획

3-1. 아이템 양산 계획
3-2. 인력 확보 계획
3-3. 마케팅 계획
3-4. 사업화 추진 일정
3-5. 추정 손익 계산서
3-6. 소요 자금 및 조달 계획


4. 사업자 프로필

(첨부 자료 - ‘커플맞춤달력’ 자체 설문지)사 업 계 획 요 약 서
본문내용
2-1. 사업 개념
본 사업은 사회가 발전하고 경제가 성장하면서 자신은 좀 더 특별하고 싶다는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고자 하는 것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달력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사업이다. 많은 달력 시장은 대량 생산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성이나 희소성이 약하다. 그런 달력 시장에 차별화를 두어 소비자가 원하는 컨셉으로, 그에 맞는 제작비를 사용하는 철저히 고객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하고자 한다.
2-2. 사업 목적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를 유혹하고 만족시키기 위한 차별화 전략은 여러 시장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달력 시장에서는 그런 모습이 미미하다. 이를 틈타 아직 개발되지 않은 부분에 있어서의 시장 개발과 함께 여기에 욕구를 가지고 있었던 소비자의 만족, 그렇지 않았던 소비자의 유입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2-3. 사업 추진 능력
본 사업은 많은 장비나 인력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메라와 의상이나 메이크업 도구만 있으면 된다. 장소 섭외나 달력을 제작하는 것은 관련업체와 제휴를 하되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한다.
2-4. 기대 효과
1)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차별화 하여 제작하고 판매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2)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게 되기 때문에 즐거움과 만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여러 장소를 돌아다니면서 촬영하는 과정 자체가 하나의 데이트고
이벤트가 될 것이다.
3) 달력이라는 하나의 제품군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비용면 에
서 효과적일 수 있다.
4)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좀 더 많은 연령층에게 어필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사업가는 아니었고 그가 발명한 것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이 되리라는 사실을 전혀 짐작하지 못했다. 1888년에서 1891년 사이에 펨버톤은 자신의 사업을 모두 합쳐 약 2,300달러에 ‘아사 캔들러’ 라는 애틀랜타 사업가에게 넘겨주었다. 그는 코카콜라사의 첫 번째 사장이자 코카콜라사와 브랜드에 실제적인 비전을 부여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다.코카나무 (코카나무의 잎) 콜라나무 콜라열매 1915년에는 그 유명한 코카콜라 컨투어(Contour)

  • [사업계획서]`나만의 로고` 제작 심볼 사업계획서
  • 사업이다. 마이씸은 도장사이트의 디자인 결여, 로고디자인 사이트의 고비용, 기업 상대 전략의 틈새 시장의 성격을 파고드는 격이다. 즉 한마디로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디자인 상품 사업이다. 사업설명마이씸 디자인마이씸 분류 - 개인, 커플, 가족, 모임, 기타 등등마이씸 요구사항- ex) 개인마이씸 : 이름, 생일, 취향 등 개인적 성향과 관련된 여러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제작마이씸 상품제작메인상품메인상품은 마이씸 디자인시 기본 옵션으로

  • [사업계획서] 대학교 기념품 사업계획서
  • 제작되고 있는 의류도 없고,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만한 아이템도 부족한 상황이다.2. 대학 기념품 시장거의 모든 대학이 자체적으로 기념품 등을 학교 매점 내에서 팔고 있다. 그리고 소위 명문대라 불리는 한국의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서울에 있는 대학들은 재학생뿐 아니라 그 대학에 진학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도 기념품이 인기가 있다.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성균관대학교에 이르기 까지 학교소비조합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매점

  • [국제마케팅]코카콜라 세계시장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및 계획
  • 2002.09 제로 칼로리 ‘코카콜라-라이트 레몬’ 첫 소개2002.11 파워에이드 거스 히딩크 첫 소개2003.04 파워에이드 매트릭스 리로리드 출시2003.05 아더 반 벤섬 사장 취임2003.09 187168 출시2004.12 한국 코카-콜라 청소년재단 출범2005.03 차세대 이음음료 이온에이드 출시2005.04 미닛메이드 출시2005.06 네스카페 미스트라 출시2005.06 네스티 아이스 & 레몬그린티 출시3. 경영 이념1) 코카콜라社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 [사업 기획서]육아업 사업 기획서
  • * 아기 사랑 **목차*Ⅰ. 사업 계획서 요약 - 2Ⅱ. 기획 사업의 개요 - 4Ⅲ. 시장 환경 분석 8Ⅳ. 취급 제품 - 14Ⅴ. 생산 및 시설 계획 - 20Ⅵ. 재무 계획 - 23Ⅶ.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 25Ⅷ. 마케팅 27Ⅸ. 위험 요소 및 그 대책 32Ⅹ. 사업 추진 일정 35Ⅰ. 사업 기획서 요약1. 사업개념우리 회사는 이처럼 좋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러 가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