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 평가 문항 개발(5학년 1학기 -3. 약분과 통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단원 소개
1. 단원 개관
2. 단원의 지도 계획
Ⅱ. 평가 문항 소개
1. 이원 분류표
2. 평가문항
3. 답안 및 배점과 난이도
Ⅲ. 평가 결과 소개
1. 개인별•집단별 점수
2. 문항별 정답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단원 개관
4-나 단계에서는 두 양의 크기를 비교하여 분수로 나타내기와 (자연수)(자연수)를 분수로 나타내기를 학습 하였고, 5-가 단계에서는 배수, 공배수, 약수, 공약수, 최소공배수와 최대공약수를 학습하였다. 이와 같은 학습을 바탕으로 크기가 같은 분수를 이해하고 만들어 보며, 크기가 같은 분수를 만드는 방법을 익혀서 약분과 통분을 할 수 있게 한다. 기약분수의 뜻을 알고 분수를 기약분수로 나타내게 하며, 공통분모를 이해하고 분모가 다른 분수를 통분하여 크기를 비교 할 수 있게 한다.
(1) 단원 목표
① 분수의 성질을 이용하여 크기가 같은 분수를 만들 수 있다.
② 분수를 약분할 수 있다.
③ 분수를 약분하여 기약분수로 나타낼 수 있다.
④ 분수를 통분할 수 있다.
⑤ 분모가 다른 분수의 크기를 비교할 수 있다.
(2) 학습의 흐름
- 참고문헌
-
교육 인적 자원부(2002), 교사용 지도서 수학 5-가
교육 인적 자원부(2002), 수학 5-가
교육 인적 자원부(2002), 수학 익힘 5-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언어학] 길찾기 영어 수업 지도안(영문)
- [교육학] 초등학교 영어 교육 지도안-길안내 표현
- 벡과 로저스의 성격이론에 대하여 비교 설명하시오
- 지역사회복지론_지역사회복지의 주요이론별 특징을 간략히 정리하고 각 이론이 지역사회복지실천에 미치는 시사점에 대해 각 이론별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해보시오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유아교육] 빛과 그림자 활동 교육계획안
- 놀이지도_영유아기에는 발달과 함께 놀이 모습도 발달하게 됩니다 영아기와 유아기의 놀이 특징을 비교하고, 영아 또는 유아의 놀이활동을 제시하여 교사로서의 놀이 운영방안을 제시해보시오
- 자기 자신 혹은 주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대상으로 과제중심모델에 입각하여 개입을 한다고 가정하고,(1) 해당 사례(가명이나 이니셜 사용)의 표적문제에 대해 사정한 내용을 제시한 후(2) 계약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에 기초하여 계약서를 작성하라
- 원격교육 특성, 장점과 단점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동 교육 및 지도(훈련)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