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교육안]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역할놀이에서 명령문을 말하고, 그에 알맞은 응답하기
• 역할놀이에서 명령문을 말하고, 그에 알맞은 응답을 해 봅시다.

▣ 동기유발

▣ 상황소개

※ 본 차시 학습 평가

본문내용
▣ 동기유발
- 인사 나누며 학습 분위기 조성하기

T : Hello.
T : How are you?

T : I am fine.
▣ 상황소개
T : I'll tell you a story and guess today's lesson.


Once upon a time, one prince and begger lived in some kingdom. Although they was born in same time, Prince was rich and happy but begger was not. The prince who was known this fact wants to meet the begger. One day, the begger was invited to a Prince's dinner. Prince said "Sit down,please." "Thank you." There are many delicious food. Begger wanted to eat the food fast. "I'm hungry." The moment he pick it up, prince said "Oh, no. Look at your hands. Wash your hands first." But the begger can't bear hunger. "Oh, please. I'm hungry." Prince say "OK, Open your mouth." After eating some food, begger stood up to go wash his hands and said "Thank you" to prince.

T : What are you going to study?
T : 오늘은 역할놀이를 하면서 명령문을 말해보겠습니다.
T : Now, let's check today's lesson poi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5학년 3단원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 교수 학습 과정안(2,3차시)4-1-1. 제재 및 활동4-1-2. 본시 지도상의 유의점4-1-3. 본시 교수-학습 지도안4-2-1. 제재 및 활동4-2-2. 본시 지도상의 유의점4-2-3.본시 교수-학습 지도안Ⅲ. 과제를 마치고 난 후 자기평가 및 소감※첨부자료Ⅰ. 전체 단원 개관1. 단원명 Walking through the jungle - 일반교육과정 초등학교 5학년 3단원 Its a monkey참조2. 단원의 설정 이유장애를 가진 아동들을 위한 기본교육과정에는 영어 교과가 없어서 장애학생이 영어를 접할 기회

  • [ICT활용학습][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영어과,국어과,수학과,사회과,과학과,미술과,기술가정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지도 분석
  • 영어과, 국어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지도, 수학과, 사회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지도, 과학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지도, 미술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지도, 기술가정과 ICT활용학습지도 분석Ⅰ.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지도1. ICT활용 교수․학습지도 계획2. ICT활용 교수․학습지도 진행1) 도입2) 전개3) 정리4) 평가Ⅱ. 영어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학습지도1. 이해활동 과제모형(듣기중심 - 1차시에 적용, 읽기중심 - 5차시에 적

  • 초등학교 수학과,국어과 지도자료(학습자료), 초등학교 영어과,과학과 지도자료(학습자료), 초등학교 사회과, 초등학교 성교육 지도자료(학습자료)
  • 초등학교 수학과 수연산, 국어과 부진아 지도자료(학습자료), 초등학교 영어과 역할놀이, 과학과 흥미중심 지도자료(학습자료), 초등학교 사회과 역사, 네티켓(넷티켓) 지도자료(학습자료), 초등학교 성교육 지도자료(학습자료) 분석Ⅰ. 초등학교 수학과 수연산 지도자료(학습자료)1. 목적2. 자료의 특징1) 주 자료2) 보조 자료3. 자료의 효과4. 일반화 방안1) 보급성2) 대량 생산성3) 활용성Ⅱ. 초등학교 국어과 부진아 지도자료(학습자료)1. 자료의

  • 초등영어교수학습방법
  • 교수법이다. 교사는 이러한 교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학생들의 수준과 학습 환경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교수법을 적절히 응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 교수학습 방법의 근간은 의사소통 중심 교수법, 총체적 언어 교수법 등이다. (1) 교육과정에 나타난 교수학습 방법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을 학습의 과정으로 끌어들여 능동적으로 영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과업 중심의 학습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구안하는 것이

  • [교육학과] 초등학교 영어과 교육 과정 개정
  • 교육보다는 자기 주도적으로 삶의 가치를 바르게 정립할 수 있는 인간 형성에 교육의 목표를 두어야 할 것이다. 제7차 초등 학교 영어과 교육 과정은 이러한 시대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그 동안 우리 영어 교육이 축적하여 온 경험과, 1997년부터 우리 교육 사상 처음으로 초등 학교에서 영어 교육을 시작하면서 나타난 여러 가지 문제점을 전반적으로 검토, 분석하여 개선하였으며, 4년 동안 초등 학교에서 영어를 배운 학생들이 중학교에 진학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