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피자` 이미지조사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귀하는 피자를 먹어본 경험이 있으십니까?
2. 귀하는 피자를 좋아하십니까?
3. 한달에 피자를 몇 번 드십니까?
4. 피자 이용에 있어 매장 주문과 배달 주문 중 어느 것을 주로 이용하십니까?
5.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는 어느 것입니까?
6. 미스터피자를 이용해 보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6-1. 있으시다면, 한 달에 미스터 피자를 얼마나 이용하십니까?
7. 다음은 미스터피자의 속성별 세부적 만족도에 대한 평가입니다. 각 항목별로 해당란에 체크표시(V)를 해주십시오.
8. 피자광고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모델은 누구입니까?
9. 피자 광고를 주로 접하는 수단은 무엇입니까?
10. 미스터피자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10-1. 미스터피자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시다면, 얼마나 접해 보셨습니까?
11. 귀하께서 생각하시는 미스터피자의 광고 이미지는 어떻습니까?
12. 미스터피자의 제품홍보(신제품), 정보제공에 대한 방법에서 광고가 효과적이었다고 생각하십니까?
13. 귀하께서는 멤버십 카드(SKT, KTF, LGT 등)를 소지하고 계십니까?
14. 귀하께서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14-1.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5. 귀하께서는 미스터피자에서 이루어진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16. 귀하께서는 미스터피자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17.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 참여하고 싶지 않은 이벤트는 각각 무엇입니까?
18. 귀하께서 느끼는 미스터피자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어떤 이미지입니까?
19. 다른 피자 브랜드와 비교해 볼 때 미스터피자의 장점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아래 보기에서 2개만 골라 번호를 기입해 주십시오.
(하나만 고르셔도 무방합니다)
20. 다른 피자 브랜드와 비교해 볼 때 미스터피자의 단점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아래 보기에서 2개만 골라 번호를 기입해 주십시오.
(하나만 고르셔도 무방합니다)
21. 다음은 미스터피자를 상징하고 있는 심볼과 로고에 대한 질문입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고 각각의 해당란에 체크표시(V)해 주십시오.
22. 만약 미스터피자의 이미지가 개선되어야 한다면 가장 강조되어야 할 이미지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보기에서 2개만 골라 번호를 기입해 주십시오.
23. 성별
24. 연령
25. 결혼여부
26. 최종학력 (재학, 중퇴는 졸업에 포함)
27. 직업
28. 소득수준 (학생의 경우 한 달 용돈)
29. 살고 계신 지역
본문내용
8. 피자광고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모델은 누구입니까?
① 문근영 ② 비 ③ 히딩크 ④ 손담비 ⑤ 이수근 ⑥ 없음


9. 피자 광고를 주로 접하는 수단은 무엇입니까?
① TV ② 라디오 ③ 신문 ④ 인터넷 ⑤ 친구 및 주변 지인


10. 미스터피자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① 있다 ② 없다


10-1. 미스터피자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시다면, 얼마나 접해 보셨습니까?
① 자주 보았다 ② 가끔 보았다 ③ 본 적이 적은 편이다
④ 거의 본 적이 없다 ⑤ 잘 모르겠다

11. 귀하께서 생각하시는 미스터피자의 광고 이미지는 어떻습니까?
① 참신하다 ② 재밌다 ③ 산만하다 ④ 진부하다 ⑤ 기타


12. 미스터피자의 제품홍보(신제품), 정보제공에 대한 방법에서 광고가 효과적이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보통 매우
효과적이지 않다 -( )-( )-( )-( )-( )- 효과적이다


13. 귀하께서는 멤버십 카드(SKT, KTF, LGT 등)를 소지하고 계십니까?
① 예 ② 아니오


14. 귀하께서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멤버십 카드는 일정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① 예 ② 아니오


14-1.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카드가 없어서 ② 마일리지를 다 써서 ③ 귀찮아서 ④ 잘 몰라서 ⑤ 기타


15. 귀하께서는 미스터피자에서 이루어진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① 예 ② 아니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소비자행동론 LGTwins여성팬들을 위한 구단 마케팅 과제 안
  • 설문지는 연구에 사용할 수 없으니 모든 항목에 빠짐없이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질문에 대한 정답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므로, 너무 오래 생각하지 마시고 문제를 읽은 즉시 떠오르는 대로 보기를 고르시거나 답을 써 주시면 됩니다.바쁜 시간을 내셔서 설문에 응해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1. 오늘 야구장에 누구와 함께 오셨습니까?① 가족② 친구③ 연인④ 혼자⑤ 기타2. 귀하를 포함해서 오늘 몇 사람이 함께 야구장에

  • 피자헛 고객 만족도의 통계분석
  • 피자전문점 부문 고객만족도 1위2009년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브랜드파워 피자부문 1위리치 골드 4천만판 판매* 조사 목적 *최근 피자업계 2위 미스터 피자에 의한 추격최근 매출 증가세가 주춤파스타헛으로 상호를 바꾸는 마케팅으로소비자를 헷갈리게 하고 브랜드 이미지 손상피자헛 고객 만족도 평가피자헛 장점 및 문제점 파악서비스 개선수준 향상* 조사 목적 *본 조사를 위해 설문지를 작성하고,피자헛 이용 경험이 있는 60명을 대

  • 자료의 종류 보고서
  • 조사를 하지 않은 의사결정스마트폰 시장의 성공에 대한 설득력을 가진 수집자료를 의사결정권을 가진 경영자에게 제시하지 못함시사점소비자들의 올바른 욕구를 파악하는 것(조사 자료수집)에 기업의 흥망성쇠가 달림미스터피자 vs 피자헛피자업계현황 - 미스터피자 피자헛 추월 본래 피자업계 1위는 피자헛이었다?2009년 미스터피자가 피자헛 추월피자헛은 2009년도 매출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기업소개 - 미스터피자 -뉴욕 45번가 ‘레이스피

  • [마케팅조사론]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분석
  • 피자헛은 개점 이래로 2008년 까지 국내 업계 1위 자리를 지켜왔다. 그러나 1990년 창업된 후발 주자인 미스터 피자가 맹추격을 가해왔고 현재는 미스터 피자가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실정이다. 미스터 피자는 2008년 12월 350개 매장으로 매장 수에서 피자업계 1위 자리에 오른데 이어, 매출액으로도 1위에 자리매김, 2009년에는 46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잡 코리아가 전국 남녀 대학생 1,314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made for women 미스터 피자0102030405조사배경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 소개 및 분석경쟁사 분석미스터 피자 4P 분석Index06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07향후 전망 01조사 배경◆ 가장 맛있는 피자 리서치 조사 1위◆ 점차 커져가는 피자시장 ◆ 소득수준의 증가로 인한 피자의 보편화와 Life Style의 변화 ◆ But 매출, 브랜드 리서치 조사 1위는 피자 헛◆ 미스터 피자 3년내에 1위로 등극하기 위한 전략은 무엇인가?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