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전시] 2010 국제복합문화, 산업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Ι. 전시회 개요
Ⅱ. 전시회 경쟁력
Ⅲ. 주최자 마케팅 능력
Ⅳ. 예산계획
Ⅴ. 참고 사항
- 본문내용
-
Ⅱ. 전시회 경쟁력
□문화와 산업을 연관시킬 수 있는 고리
○ 예술과 산업분야의 복합적인 전시회
●기존의 Art fair, 도서전 등을 복합한 전시회로서 많은 사람들의 Needs를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음.
●다양한 Ticket을 발행하여, 한 번의 티켓구입으로 전시기간동안 모든 것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하여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
○ 새로운 문화전시장과 시장진출 교두보
●새로운 문화전시장의 건립과 동시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전시회로써 전시장의 한국적인 모습과 세계 여러 문화예술품 들의 복합적인 조화로 한국의 이미지 상승에 기여 할 수 있음.
○ 해외 유명 물품 교류
●해외 유명 미술품을 유치하는데 있어 국가적인 지원과 대기업이 지원으로 세계적인 전시회로 성장할 것입니다. 물건을 사고파는 기존 전시회의 차원을 넘어선 다양한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들이 나올 수 있도록 하는 것
○ 부대행사
●한국적이면서 너무 한국적인 것에 치우치지 않고 세계적으로 동화될 수 있는 것으로 연극과 뮤지컬, 음악회를 통해 사람들이 전시장을 돌아다니다가 잠시 밖에나와 편안한 마음으로 쉬면서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를 준비
●미술계, 문학계, 예술계, 등의 여러 인사 등을 초청하여 설명회를 가질 것입니다.
●해외 유명한 작가들과 우리나라 미술 작품 평가하는 자리마련.
●최근 한류의 열기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 진출함에 있어 세미나 등을 가질 것
□ 국내경쟁전시회와의 비교평가
구분
국제복합문화/산업전회
KIAF2009(2009Korea International Art Fair/ 2009한국국제아트페어)
주최
서울METRO,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등등
(사)한국화랑협회
주관
충남대학교 Lime (Life is more & more enjoyable)
한국국제아트페어 운영위원회
장소
문화예술전시회장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3층 HALL C(대서양홀) &HALLD(컨벤션홀)
개최회수
(최초개최년도)
0회
4회
개최규모
(GROSS)
10,000sqm
5,184sqm
참가업체
150개사(국내 110, 해외 40개사
218개사(국내116, 해외102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