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RoseBud(로즈버드) VS Coffee Bean(커피빈) 서비스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상황 분석 – p2
시장상황분석
경쟁의 확대과정
기업소개 – p4
STP분석 – p8
SWOT분석 – p11
7P분석 – p12
결론 – p31
Why?
보완사항
본문내용
"Fresh roast daily"


The Coffeebean & Tealeaf 는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하여, “Simply the Best”라는 이념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고의 커피를 제공

2000년 6월 ㈜ 커피빈 코리아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 Coffee Bean Korea (커피빈 코리아) 설립.2001년 5월 10일 청담점 1호점을 시작으로 2009년 현재 174호점 오픈.




운영방식
본사에서 신규 매장 오픈 과 관련하여 직접 운영 및 관리 수행
개인에게 가맹점을 주지 않음

개발방식
건물임대 : 보증금, 일정 월세 or 수수료 방식
( 수수료 방식 – 기존에 정형화 된 전, 월세 방식을 벗어난 해당 점포 매출의
일정비율을 임대료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 )

한국 최초의 전통 원두커피 MJC 사를 인수하여 일본 KEY-COFFEE사와 기술제휴로 새로운 원두커피 문화를 창출하는 로즈버드 원두커피는 엄선된 정품만을 사용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공장에서 생산한 신선한 원두커피만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 공급함

베어브릭스

카드사 제휴 (하나은행 커피빈 카드, 현대카드 등 )

핑크카드(단골고객프로그램)

컵 / 텀블러 판매

커피빈 상품권 판매(1만, 3만, 5만, 10만)

온라인 케익 예약 시스템 등 연중 이벤트 시행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원하는 날짜/시간에 매장
방문하여 수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COFFEE KOREA 경영이념과 경영방침- 113. STARBUCKS COFFEE KOREA 재무제표 134. STARBUCKS COFFEE KOREA 연혁- 14Ⅲ.스타벅스 경영 전략1. 5P (4P+PEOPLE)- 152. 마케팅전략- 25Ⅳ.경쟁사 분석Coffee Bean Korea- 35카페 네스카페 37로즈버드

  •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커피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커피 1호점(이대점) 오픈 (점포수: 1개, 매출액: 6,700만원)2000 12월 합작법인출범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로 사명변경(점포수 10개, 매출액: 76,000만원)2001 미국 스타벅스 커피 본사에서 President Award상 수상(점포수 34개, 매출액: 190,000만원)2002 (점포수 58개, 매출액: 340,000만원)2003 스포츠서울 닷컴 2003 대한민국 BEST STAR BRAND 에서 Coffee & Shop 부문 Best Star Brand로 선정됨.한경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식음료 부문 1위 수상1.2 기업현황① 포화 상태의 미국

  •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커피빈 서비스전략및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분석(2) 커피빈 인지도분석(3) 인테리어분석(4) 커피빈 마케팅 4P전략 분석-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ice (가격전략)-Promotion (촉진전략)(5) 커피빈 기타 마케팅전략1) 커피빈의 경영방침2) 고객유치 전략3) 구전마케팅4) 환경마케팅5) 5분 마케팅(6) 국내 커피시장 현황분석(7) 맛(8) 커피빈의 차별화 전략(9) 서비스전략(10) 이벤트전략Ⅲ. 결론(1) 문제점분석(2) 개선방향제안Ⅰ.서론(1) 커피빈 기업선정배경커피시장의 국내 브랜드vs해외

  • [마케팅전략] 던킨도너츠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와 커피 전쟁Contents1. Introduction2. Korean Coffee Market1. 커피 시장의 과거와 현재2. 왜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열광하는가?3. 커피 시장의 미래 -원두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4. 전쟁에 참전하다 – 던킨 도너츠 -3. Competitor Analysis1. Starbucks2. The Coffee Bean3. Pascucci4. 로즈버드5. McDonald’s4. 던킨 도너츠 자사분석1. 던킨 도너츠 소개 및 연혁2. 한국에로의 도입3. 던킨 도너츠 메뉴5. SWOT Matrix6. 던킨의 과거 마케팅 전략7. STP Analysis1. Segmentation &

  • [마케팅전략] 던킨도너츠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와 커피 전쟁Contents1. Introduction2. Korean Coffee Market1. 커피 시장의 과거와 현재2. 왜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열광하는가?3. 커피 시장의 미래 -원두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4. 전쟁에 참전하다 – 던킨 도너츠 -3. Competitor Analysis1. Starbucks2. The Coffee Bean3. Pascucci4. 로즈버드5. McDonald’s4. 던킨 도너츠 자사분석1. 던킨 도너츠 소개 및 연혁2. 한국에로의 도입3. 던킨 도너츠 메뉴5. SWOT Matrix6. 던킨의 과거 마케팅 전략7. STP Analysis1. Segmentation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