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블로그 및 ucc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1. 광고매체의 정의
2. 광고매체의 역사
3. 현재의 마케팅
- 본론 -
1. 블로그 마케팅
2 ucc 마케팅
3. 주변 지인들의 블로그 및 ucc 마케팅 활용사례
- 결론 -
1. 블로그 및 ucc 마케팅의 장점
2. 블로그 및 ucc 마케팅의 단점
3. 의견
- 본문내용
-
블로그 마케팅이란?
블로그 마케팅이란
블로그를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간 커뮤니케이
션에 중점을 둔 저렴하고 솔직한 브랜드 알리기
마케팅
3. 블로거들 활용
전문적인 에이전시를 통해 일 처리
파워블로거들과 연결
이벤트, 모임 등을 이용
장점(블로그)
지속적인 홍보효과
일방적인 주입이 아닌 상호소통과 교감을 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이용자의 시점에 의한 신뢰감 형성
기하급수적 컨텐츠 전파
이용자의 충성도 전파
장점(UCC)
단기간에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음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이루어짐
재미있고 신선한 아이디어들로 채워져 있음
보급과 유통을 위한 채널을 손쉽게 확보
단점(블로그)
블로그의 순수성 잃음
(ex: 네이버 브랜드 블로그)
과도한 광고로 인한 이미지 하락
컨텐츠의 내용에 따라 광고의 효용성 달라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