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블로그 및 ucc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1. 광고매체의 정의
2. 광고매체의 역사
3. 현재의 마케팅
- 본론 -
1. 블로그 마케팅
2 ucc 마케팅
3. 주변 지인들의 블로그 및 ucc 마케팅 활용사례
- 결론 -
1. 블로그 및 ucc 마케팅의 장점
2. 블로그 및 ucc 마케팅의 단점
3. 의견
본문내용
블로그 마케팅이란?

블로그 마케팅이란

블로그를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간 커뮤니케이
션에 중점을 둔 저렴하고 솔직한 브랜드 알리기
마케팅

3. 블로거들 활용

전문적인 에이전시를 통해 일 처리

파워블로거들과 연결

이벤트, 모임 등을 이용


장점(블로그)


지속적인 홍보효과

일방적인 주입이 아닌 상호소통과 교감을 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이용자의 시점에 의한 신뢰감 형성

기하급수적 컨텐츠 전파

이용자의 충성도 전파





장점(UCC)


단기간에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음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이루어짐

재미있고 신선한 아이디어들로 채워져 있음

보급과 유통을 위한 채널을 손쉽게 확보



단점(블로그)

블로그의 순수성 잃음
(ex: 네이버 브랜드 블로그)

과도한 광고로 인한 이미지 하락

컨텐츠의 내용에 따라 광고의 효용성 달라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환경](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블로그 애드쿠아관련자료픽사 관련 자료

  • [마케팅] 정헌배인삼주가 온라인 촉진전략
  • 블로그에 대한 관리 정보와 여러가지 통계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다.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블로그에 방문했는지, 방문한 사람의 연령대는 어떻고, 무엇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넷째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첫쌀 막걸리 UCC 스토리 공모전 같이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하도록 이벤트를 실시하는

  • [사회복지] UCC 활성화 방안
  • UCC는 웹사이트 이용자에 의해 생산된 콘텐츠를 일컫는 말로, 미디어 조직에 속하지 않은 일반인들의 비직업적 활동의 산물로서 웹 공간에 공표한 콘텐츠를 의미한다. 이 개념 속에는 신문사나 방송사와 같은 전통적 대중매체에서 생산된 콘텐츠와 대립되는 의미가 내포되어 이는 미디어 콘텐츠 생산의 민주화를 반영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는 디지털비디오, 블로그, 포드캐스팅(podcasting), 모바일 폰 사진 및 동영상, 그리고 위키(wikis)와 같이 웹

  • [인터넷마케팅전략] 다음 Daum UCC 의 마케팅 활용 및 개선 방안
  • UCC는 인터넷 정보 공유 시대를 맞이한 기업의 차세대 마케팅 채널로써 다양한 범주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그 잠재 가능성 또한 매우 뛰어나다. 고객 참여형 비즈니스 패러다임 시대가 도래한 지금, 국내 기업들은 이러한 새로운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국내 및 해외 콘텐츠 시장의 경제성과 성장성, 콘텐츠 시장의 환경 변화를 고려해 볼 때, 디지털 영상 부문의 유망성이 가장 높고, 영상 부문에서는 동영상 UCC가 가장 큰 사업 기회를

  • 바이럴마케팅(필립스사티넬)
  • UCC를 통해 전달하면 Fact가 주는 힘으로 인해 해당 브랜드는 화제가 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뉴스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근원으로, 구전 효과의 진원지로 만들 수 있다.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요즘과 같이 정보 과잉의 시대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기업이 어떤 브랜드에 관한 신화적인 스토리나 뉴스거리가 될 만한 사실을 소비자에게 쉽게 구전될 수 있는 용어와 어휘로 구성해 전달하는 방식이다. 보통 기승전결이라는 시간으로 저장되는 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