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이훈헤어칼라 서비스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1-1. 주제 선정 동기
1-2. 이훈헤어칼라소개 
  
Ⅱ 본 론
2. 서비스 특징
3. 전략적 서비스 비전
4. 서비스 패키지
5. 서비스 품질
6. 서비스청사진
  
Ⅲ 결론
7. 개선점 및 제안사항

본문내용
4. 소멸성





- 가족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제시가 차별화된 특성
→ 저렴한 가격의 서비스 제공하므로 할인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3 시 이전 고객에게 영양서비스를 통해 수요가 몰리는
오후고객을 오전으로 유인할 수 있는 단서제공



◈ 전략적 서비스 비전


목표시장
세분화/결정 서비스개념 운영원칙 서비스
전달시스템
- 미용서비스
이용시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
하는 고객

- 석계역 주변
미용실이 없어
서 불편한고객 -합리적인가격

-친절한서비스
(ex.인사,음료)
-저렴한 가격을 위해
고객에게 가격선택권
부여

-교육을 통해 종업원의 서비스 제공능력을 일정수준 이상 유지 하도록 관리

-저가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 해야 함

-주 5일 근무를 통한 높은 내부고객 만족도 유지
-지속적인 매장관리를 통해서 매장의 청결함을 유지

-모든 종업원이 동일한 유니폼 착용 →종업원에 대한 고객의 기대수준을 동일시함

-3시 이전에 오는 고객들에게는 영양 서비스를 제공

-고객 불만족 발생시 일주일 이내 재시술
참고문헌
- 이훈헤어칼라 http://www.2hoon.co.kr/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미용실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윤인경
www.mw.go.kr
www.dhns.co.kr
이훈석계점 직원과의 인터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서비스업)신입 9516) 작가, 대본, 시나리오경력 9717) 미용사(헤어디자이너)신입 9818) 문화예술기획,매니지먼트신입 10119) 이미지컨설턴트(강사)경력 10320) 메이크업 강사경력 10521) 바텐더(커피수운영)경력 10722) 취업이민(뉴질랜드) 10823) 보육사신입 11124) 쇼호스트신입 11325) 편집기자(신문,잡지)신입 11526) 식품바이어,MD경력 11727) 성우신입 11928) 공항경비대(경호,안전)신입 12129) 주택관리사,건물관리신입 1231. 일반사무직1) 총무,인사신

  • 저렴한 업종별 자기소개서 예시
  • 운영하였습니다.1997년 외환 위기 이후 해외영업부문의 구조조정을 하면서, ○○, ○○○등을 상대로 한 전략적 제휴, 기업매각협상에 대표단의 일원으로 참여하였습니다.○○○○. 5∼8월 한국 경영자 총협회(경총)의 법정관리인 기본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 10∼12월 중소기업 경영 consultant 양성교육과정을 수료하여 경영 분석, 경영 진단, 기업구조조정, 원가분석, 재무/세무회계, M&A, 노동관계법 등을 공부했습니다.제가 생각하는 저의 강

  • CJ 올리브영 보고서
  • 왜 우리는 올리브영에 가야하나?목 차 Ⅰ. 연구목적(1) 연구배경 (2) 연구방법 및 일정 Ⅱ. 기업소개(1) 브랜드 소개 (2) 기업 연혁 (3) CJ 올리브영 Ⅲ. 산업분석(1) 드럭스토어의 정의 (2) 드럭스토어 시장의 변화 (3) 시장 환경 결정 요소 (4) 국내 드럭스토어 시장(5) 마이클 포터의 5-Force Ⅳ. STP(1) Segmentation (2) Taketing (3) Positioning Ⅴ. 소매업 믹스(1) 제품 (2) 입지 (3) 가격 (4) 고객 서비스 (5) 촉진 전략 (6) 점포 관리 Ⅵ. SWOT(1) Strength (2) Weakness

  • [벤쳐경영론] 명품수트 렌탈샵(SUIT COURT) 사업계획서
  •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제품의 공급과 유통의 협력자가 될것이고, 수컷은 대한민국 남성패션시장을 소통시켜주는 하나의 커다란 유통시장이 될것입니다. END1. 표지2. 요약 3. 산업분석1) 현제상황과 미래의 추세2) 경쟁자 분석 /대처방안3) 시장 세분화4. 사업 설명서1) 제품2) 서비스3) 건물장비와 인적자원5. 생산계획1) 장소 2) 재료 공급자 3) 제품 및 매장 관리6. 마케팅 계획1) 가격정책2) 프로모션 7. 재무계획1) 자금조달방법2) 수익과 비용3

  • [호텔서비스마케팅] 리츠칼튼서울의 마케팅전략
  • Ritz-Carlton서비스운영관리 2005년 6월 1일Ⅰ. 서론1. 선정동기2. 조사목적Ⅱ. 본론1. 리츠칼튼 호텔의 소개① 리츠칼튼 호텔의 역사와 수상내역② 리츠칼튼 호텔의 이미지③ 리츠칼튼 서울의 CI④ 리츠칼튼 서울의 경영형태⑤ 리츠칼튼의 포지셔닝2. 리츠칼튼의 직원관리 및 부서소개① 직원선발② 회사 내 Communication 방법③ 직원의 근무자세 (Basics)④ 부서소개⑤ 복리후생3. 리츠칼튼의 객실 소개 및 식음료업자 소개① 리츠칼튼의 객실 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