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CJ OShopping(오쇼핑)의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J오쇼핑 소개
CRM 중요성
CRM 단계
CRM 구성요소
결론
본문내용
CRM의 목적

신규고객 유치 및 고객과의 장기적 거래관계 유지를 통한 수익성 극대화


고객 분석, 판단을 토대로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상품을 최적의 채널로 제공


CJ오쇼핑의 CRM 효과


휴면고객 활성화 및 우량고객 유지

고객이탈 방지와 고객가치 증대

고객관계강화를 통한 수익성 증대

지역별/고객 특성별 Target Marketing 가능

부서간 데이터 연계 및 정보 자산의 효율적 활용

데이터 수집, 저장, 분석 등의 업무프로세스 시간 단축


고객 Needs & Wants에 적합한 마케팅전략 실행으로
활동의 효율성 및 효과성 증대

객관적이고 타당한 분석결과를 토대로 정확한 마케팅 의사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설팅방법론] 정보전략계획(ISP)(CJ오쇼핑중심으로)
  • 정보전략계획(ISP)- CJ 오쇼핑CJ 오쇼핑의 개요CJ 오쇼핑의 역사1. 내부역량분석 ( SWOT 분석 )2. 경영전략 분석3. 현재 시스템구성도 4. 정보화 수준5. 가치사슬 체계도6. 현안분석정보전략계획(ISP)단계별산출물 - 목록번호산출물명단계1내부역량분석환경분석2경영전략분석3현재시스템구성도4정보화 수준분석5가치사슬체계도업무분석6현안분석7정보화 요구사항과 책임성공요인의 연관분석8개선기회 종합정보구조설계9개선과제 정의

  • [경영정보시스템] cj홈쇼핑의 crm사례와 성과
  • CJ홈쇼핑의 CRM고객 정보에 기반한 다양한 전략 실시고객의 과거 구입정보, 패턴, 상품 등에 대한 정보 수집고객 정보 분석관심 상품 mailing관심 상품 방송시 문자메세지발송자주보는 상품방송 알람고객 정보분석을 통한 마케팅으로 고객만족도 극대화, 지속적인 구매(재구매)유도CJ홈쇼핑 소개CJ홈쇼핑의 역사 CJ홈쇼핑의 CRM성공요인CRM 성과 선제마케팅CJ홈쇼핑의 CRM선제 마케팅계속적으로 CRM 시스템 구축고객의 평소 구매실적을 토대로 제

  • [경영시스템 MIS] 교보문고 경영분석 - 환경분석, MIS구축사례, 마케팅 4P SWP SWOT 6C 분석(PPT)
  • 정보입력접속자도서 DB도서주문주문 DB주문서 출력송장 출력신용 카드은행 입금전자 화폐집책포장송장 출력택배 회사범 례정보입력처리과정정보흐름물류 정보 시스템 처리 과정자료출처 : 교보문고 사업소개서 주문 DB회원 DBE-CRM 시스템과 연계하여고객관리와 각종 DB등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D B Chapter 3전 략 1고객DB를 활용한 커뮤니티 / 추천시스템전 략 2전 략 3Stategy and MIS유비쿼터스를 도입 / 배송시스템 개선 수

  • cj오쇼핑 레포트
  • 최재섭 교수님08103145 고희정, 08101390 김동규08101436 양태승, 08101475 조준희CJ오쇼핑의 고객서비스배경기업간의 경쟁에서 최근 제 3의 이윤원, ‘유통’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유통은 재화, 서비스, 정보 등을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일들을 의미하는 것으로, 유통산업은 유통되는 유무형 상품의 효용을 창출한다. 최근 디지털 환경의 변화로 인해 ‘전자 상거래’라는 새로운 상거래방식이 생겨났다. 전자상거래는 온라

  • [유통관리] CJ오쇼핑 경영 분석
  • CRMCJ그룹이미지 + 마케팅파워 + 다량의SO확보고객의 LOYALTY 강화 +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체제= 차별적 프로모션 전략DATABASECALL CENTER최고의 고객욕구만족 추구향후 방향-중국시장 진출기회에서 성공으로지속적인 시장분석을 통해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중국 홈쇼핑 시장에서 우위를점할 수 있는 전략 수립CJ GLS와의 협업으로우수한 배송시스템 확보중국시장의 매력1. 홈쇼핑 방송 시청자의 증가 추세2. 결제시스템 개선->신용카드 보급 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