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CJ OShopping(오쇼핑)의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J오쇼핑 소개
CRM 중요성
CRM 단계
CRM 구성요소
결론
- 본문내용
-
CRM의 목적
신규고객 유치 및 고객과의 장기적 거래관계 유지를 통한 수익성 극대화
고객 분석, 판단을 토대로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상품을 최적의 채널로 제공
CJ오쇼핑의 CRM 효과
휴면고객 활성화 및 우량고객 유지
고객이탈 방지와 고객가치 증대
고객관계강화를 통한 수익성 증대
지역별/고객 특성별 Target Marketing 가능
부서간 데이터 연계 및 정보 자산의 효율적 활용
데이터 수집, 저장, 분석 등의 업무프로세스 시간 단축
고객 Needs & Wants에 적합한 마케팅전략 실행으로
활동의 효율성 및 효과성 증대
객관적이고 타당한 분석결과를 토대로 정확한 마케팅 의사결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