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line 프라이스라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사업동기 및 전략
경쟁사 분석
Doing right & Doing wrong
결론 및 미래 발전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2.사업 동기 및 전략
전략
현재 시장 상황
비행기 공석율이 30%~35% 일일 약 50만 명 분이 공석에 이르고 있음
고객 욕구 파악
항공사들은 조금이라도 공석을 줄이고 싶어함
티켓 판매를 대행해주는 중개업자와 협력모색하기를 원하고 있음
구매자들은 원하는 가격(저가)과 시간에 비행기를 이용하길 원하고 있음
주고객층
조금이라도 싸게 여행을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자들
용돈이 적은 학생
Name your own price system (역경매)
고객 원하는 가격, 조건 제시 조건에 맞는 물건을 공급
역 경매에서는 제품의 정가가 없음.
회사에서 정한 가격보다 높으면 판매
동일 제품도 각각 구입한 가격이 다를 수 있음
3.경쟁자 분석
회사소개
온라인상 여행주문예약서비스를 개척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대주주인 세이버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온라인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서비스업체
서비스유형
여행전문가로 구성된 24시간 고객 서비스센터 운영
travel tool 여권/비자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 제공
SABRE BTS 기업의 출장 일정 및 항공권 예매를 지원
last minute deal 출발이 다가온 상품을 업데이트하여 싼값에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