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line 프라이스라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사업동기 및 전략
경쟁사 분석
Doing right & Doing wrong
결론 및 미래 발전 전략 제시
본문내용
2.사업 동기 및 전략


전략


현재 시장 상황
비행기 공석율이 30%~35% 일일 약 50만 명 분이 공석에 이르고 있음

고객 욕구 파악
항공사들은 조금이라도 공석을 줄이고 싶어함
티켓 판매를 대행해주는 중개업자와 협력모색하기를 원하고 있음

구매자들은 원하는 가격(저가)과 시간에 비행기를 이용하길 원하고 있음

주고객층
조금이라도 싸게 여행을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자들
용돈이 적은 학생


Name your own price system (역경매)

고객 원하는 가격, 조건 제시  조건에 맞는 물건을 공급
역 경매에서는 제품의 정가가 없음.

회사에서 정한 가격보다 높으면 판매
동일 제품도 각각 구입한 가격이 다를 수 있음

3.경쟁자 분석


회사소개
온라인상 여행주문예약서비스를 개척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대주주인 세이버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온라인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서비스업체


서비스유형


여행전문가로 구성된 24시간 고객 서비스센터 운영
travel tool  여권/비자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 제공
SABRE BTS 기업의 출장 일정 및 항공권 예매를 지원
last minute deal  출발이 다가온 상품을 업데이트하여 싼값에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iceline(프라이스 라인) 분석
  • 프라이스라인 VS 마이크로 소프트진 행MS사는 자사의 Hotel Price Matcher를 프라이스 라인의 특허를 침해하지 않은 별개의 특허로 인정받기위해 노력하고, 프라이스 라인의 특허의 선행기술이 이미 존재함을 제시하여 특허무효를 주장 그러나, 특허를 가진 프라이스 라인이 특허가 없는 마이크로소프트보다는 유리한 입장에서 대응ㅍPriceline.com과 Expedia.com과의 차이점구매자요구에 즉시 응답 14개의 주요도시 중 1곳을 선택하여 특정가격의 호텔을

  • [인터넷마케팅]프라이스라인닷컴(priceline.com) 성공요인과 미래전망
  • I. 프라이스 라인에 대한 환경분석1. 기업개요2. 내부 환경 분석3. 외부 환경 분석II. 성공요인 분석1. 역경매 시스템(Name-your-own-price)2. 호텔 예약 서비스 및 연계 서비스3. 고객보상 제도4. 특허취득 전략III. 해결책과 미래에 대한 전망1. 온라인 구매 시장 전망2. 2003년 목표3. 환경 극복 전략 방안목 차프라이스 라인 닷컴에 대한 환경 분석기업명 : Priceline.com설립자 : 제이 워커설립일 : 1996. 3현재 총자산 : 1억6천2백12만8천 달러현재 총부채 : 6천

  • [인터넷BM특허][인터넷비즈니스모델특허]인터넷BM특허(인터넷비즈니스모델특허) 정의,유형,등장배경,심사기준, 인터넷BM특허 문제점,분쟁사례
  • 프라이스라인(Priceline)대 마이크로소프트(MS) 사건2. 아마존(Amazone)사 대 반즈 앤 노블(B & N)사 사건참고문헌Ⅰ. 개요정보기술의 급속한 진전과 프로파텐트 시대의 도내에 의해 네트워크를 이용한 콘텐츠의 송신이나 전자상거래가 본격화하는 것과 함께 비즈니스방법발명의 출원건수도 급증하고 있지만 현재 이러한 것은 컴퓨터기술을 이용한 것으로 소프트웨어관련발명으로서 커버되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러한 소프트웨어에 관련하는 비지니스방법

  • 비즈니스모델(비지니스모델, 수익구조) 의미, 종류, 비즈니스모델(비지니스모델, 수익구조) 특허성립과정, 비즈니스모델(비지니스모델, 수익구조) 특허분쟁 사례, 비즈니스모델(비지니스모델, 수익구조) 개선 방향
  • 프라이스라인(Priceline)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특허 분쟁이나 아마존(Amazon)과 반즈앤노블(Barns & Noble)의 특허 분쟁은 BM 특허와 관련된 대표적인 분쟁으로 소개되고 있다. 특허청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에도 513건이었던 BM 특허 출원이 4000건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하고 있지만, 출원 건수에 비해 아직까지 BM 특허가 완전한 권리로 등록된 사례는 10여건을 넘지 못하고 있고 국내 특허 분쟁 사례도 아직은 없다.그러면, BM 특허란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

  • [인터넷마케팅] Price.com 프라이스라인 분석
  • 프라이스라인의 문제점3-1. 특허소송 ( Priceline.com vs MS )프라이스라인사의 창립자이자 부회장인 Jay Walker가 운영하고 있는 Walker Digital 연구소에서는 경쟁회사가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여 특허출원하고 있으며 99년 9월까지 자사의 비즈니스 모델을 내용으로 하는 3개의 특허를 취득하였고 현재도 17건의 특허출원이 미 특허청에 접수되어 있는 상황이다. -특허 침해소송의 배경은?프라이스라인은 사업적 제휴를 위해 올해 초 MS측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