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의 경영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OTRA 소개
KOTRA 연혁
KOTRA의 경영혁신
BPM기반의 CRM으로 경영혁신 지원
경영 혁신의 핵심 동력, BPM 기반의 CRM과 BSC
공공 기업에서의 BPM
KOTRA의 BPM 기반의 CRM의 성공요인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 KOTRA 경영 혁신의 가장 큰 특징
IS(Information System)을 통해 혁신이 효율적으로 이행,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함.
-CRM과 KOMAS 에서 처리한 사업 실적 데이터는 모든 BSC 평가 시스템에
연계되어 실시간 평가가 가능하게 됨.
-인사는 BSC평가 결과에 인사관리 시스템인 i-HR로 자동 연계되어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가 이루어지도록 함.
■ BPM 기반의 CRM의 성공요인
<조직 운영 측면>
기관장의 정확한 상황 인식
확고부동한 혁신 의지의 실천
고객과 성과 중심 조직에 경쟁원리 도입
평가와 인사
보상
< IS 운영 측면>
업무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BPMS을 선택, 성공적으로 구현 할 수 있는 적절한 파트너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