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B카드 KB&d 카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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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1.KB카드 비전
Ⅰ.2. KB카드 상품
Ⅱ. KB&d 카드의 내 ․ 외부환경 분석
Ⅱ.1. KB&d 카드 시장분석
Ⅱ.1.1. 신용카드 시장 분석
Ⅱ.1.2. KB카드 내 ․ 외부 환경 분석
Ⅱ.2. SWOT분석
Ⅲ. STP 분석
Ⅲ.1. Segmentation
Ⅲ.2. Targeting
Ⅲ.3. Positioning
Ⅳ.4. 4P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d카드

기존 신용카드의 패러다임을 깬 신선한 발상
신용카드+메모리카드+디스플레이->약도, 쿠폰, MP3, 동영상 등 다운로드
IT산업과의 적극적인 교류와 협력 -삼성 SDI, 슬림디스크, 인터넷 기반 엔터테인먼트 제공 업체
유비쿼터스 시대 대비


한국의 신용카드 시장규모 : 단기간에 비약적 성장, 현재 세계 2위-신용카드사들의 마케팅에 기인-카드사 간 경쟁 치열-> 기능 다양화


2000년대 중반 이후 급격한 변화
꾸준한 신용카드 이용규모 증가-09년 1/4분기 전업카드사 및 겸영은행의 신용카드 이용실적 112.1조원
참고문헌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조서환, 추성엽, 위즈덤하우스
한국형마케팅, 조서환, 북이십일

한국형 신용카드 마케팅, 최동원, 고려원북스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KM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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