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2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 상거래 모델의 교본, 아마존(Amazon.com)이 주는 교훈
-아마존닷컴의 비즈니스 모델
<커머스>
<적자를 내고 있는 아마존사>

2. [아마존의 성공 비밀]
<비결1: 전자 상거래를 이해하라.>
<비결2: 창의적인 기업가 정신을 가진 팀을 만들어라.>
<비결3: 사업의 초점을 맞춰라.>
<비결4: 사이트를 브랜드화하라.>
<비결5: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붙잡아둬라.>
<비결6: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비결7: 검소한 태도를 익혀라. 작은 몸집을 유지하라.>
<비결8: 테크놀로지 수단을 익혀라.>
<비결9: 끊임없이 스스로를 재창조하라. 혁신과 세련된 개조>
<비결10: 기업인수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성장하라. 최고와 더불어 성장하라.>

3. 아마존, 할인판매.무료배달으로 경영 크게 개선
아마존 - 세계에서 가장 큰 서점
아마존의 성장률은 미국 100대 기업중 2번째다.
값도 싸다.
아마존 닷컴, `공짜배송`으로 부활.
<아마존 닷컴의 성공전략>
<아마존 닷컴의 교훈>
인터넷 상거래 모델의 교본 `아마존`- 총체적인 고객경험의 소유와 혁신의 스피드

본문내용
-인터넷 상거래 모델의 교본, 아마존(Amazon.com)이 주는 교훈
:총제적인 고객경험의 소유와 혁신의 스피드
아마존은 인터넷에 등장한 최초의 온라인 서점이다. 야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선점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초기부터 지금에 이르까지 지속적이고 일관된 홍보전략과 광고전략을 통해 아마존이라는 강력한 인터넷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온라인서점으로 출발한 이래 아마존은 인터넷 비지니스의 핵심이 ‘고객과의 1:1 관계’에 있음을 보여주고, 고객과의 관계를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해온 가장 모범적인 사례이다. 오프라인에 이미 존재하는 소매점에 대비한 온라인 소매점의 가장 취약한 약점은 실체에 대한 경험이라는 측면이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잘 활용했습니다
  • 93386***
    (2022.05.29 17:02:32)
회원 추천자료
  • amazon 아마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연구 및 아마존 경영방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제시
  • - 기업분석- 성공요인- 경영방식- 마케팅전략- 미래전략제시INDEX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2. 아마존 비즈니스모델3. 아마존닷컴 성공요인4. 아마존 기업 강약점 정리(1) 강점(2) 단점5. 아마존 경영방식 (고객친화전략)6.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아마존 미래전략 제시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아마존은 “지구에서 가장 고객 중심적인 회사”가 되겠다는 사명을 가

  • 아마존 amazon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WOT,STP분석 및 아마존 성공요인과 느낀점
  • 아마존마케팅SWOT,STP,4P분석과 느낀점CONTENTS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2. 아마존닷컴 성공요인3. 아마존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아마존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전략)(3) Positioning (포지셔닝)5.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결론 및 느낀점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아마존의 창립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아마존 기업성공사례 연구<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 기업개요(2) 기업선정배경2. 아마존 기업성공요인3. 아마존 SWOT분석4.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5. 아마존 마케팅사례와 성공요인 6. 아마존 향후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 기업개요아마존닷컴은 1994년에 설립된 세계최초의 온라인 서점으로 현재 세계 최대 인터넷 서점의 위치를 누리고 있다. Jeff Bezos는 1994년 7

  • Ebay 이베이 vs Amazon 아마존 기업전략과 일본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레포트
  • 전략 비교분석1) 아마존 Amazon의 경영전략아마존의 성공 동력이 되었던 주요 전략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고객 중심의 판매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아마존 닷컴의 경영전략은 고객이라는 핵심요소를 중심으로 편리성, 저렴한 가격, 사업의 다각화, 프로세스 구축이라는 4가지 세부전략으로 구성되어 있다.①고객의 편리성추구아마존 닷컴은 고객의 편리성의 증대를 위해서 편리한 쇼핑과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쇼핑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 한국의 오픈마켓 최대 관심사는 어디서, 어떻게 최대한 싸게 살 것인가?한국어 웹사이트의 부재, 한국인들의 진입장벽이 높음.FBA 시스템의 범위 확대 필요한국의 ‘해외직구 붐’‘여성들이 일하기 좋은 직장’ 최하위 기록.High-High 이미지를 떠올리던 고객들이 부정적 이미지를 가지기 시작.사내 질서, 문화의 개선 필요브랜드 이미지가 생명이다.Thank you For Listening !!346성공요인79수익구조1011SW12OT131419Price21Place2224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