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26 / 2019.12.24
- 3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터넷 상거래 모델의 교본, 아마존(Amazon.com)이 주는 교훈
-아마존닷컴의 비즈니스 모델
<커머스>
<적자를 내고 있는 아마존사>
2. [아마존의 성공 비밀]
<비결1: 전자 상거래를 이해하라.>
<비결2: 창의적인 기업가 정신을 가진 팀을 만들어라.>
<비결3: 사업의 초점을 맞춰라.>
<비결4: 사이트를 브랜드화하라.>
<비결5: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붙잡아둬라.>
<비결6: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비결7: 검소한 태도를 익혀라. 작은 몸집을 유지하라.>
<비결8: 테크놀로지 수단을 익혀라.>
<비결9: 끊임없이 스스로를 재창조하라. 혁신과 세련된 개조>
<비결10: 기업인수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성장하라. 최고와 더불어 성장하라.>
3. 아마존, 할인판매.무료배달으로 경영 크게 개선
아마존 - 세계에서 가장 큰 서점
아마존의 성장률은 미국 100대 기업중 2번째다.
값도 싸다.
아마존 닷컴, `공짜배송`으로 부활.
<아마존 닷컴의 성공전략>
<아마존 닷컴의 교훈>
인터넷 상거래 모델의 교본 `아마존`- 총체적인 고객경험의 소유와 혁신의 스피드
- 본문내용
-
-인터넷 상거래 모델의 교본, 아마존(Amazon.com)이 주는 교훈
:총제적인 고객경험의 소유와 혁신의 스피드
아마존은 인터넷에 등장한 최초의 온라인 서점이다. 야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선점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초기부터 지금에 이르까지 지속적이고 일관된 홍보전략과 광고전략을 통해 아마존이라는 강력한 인터넷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온라인서점으로 출발한 이래 아마존은 인터넷 비지니스의 핵심이 ‘고객과의 1:1 관계’에 있음을 보여주고, 고객과의 관계를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해온 가장 모범적인 사례이다. 오프라인에 이미 존재하는 소매점에 대비한 온라인 소매점의 가장 취약한 약점은 실체에 대한 경험이라는 측면이었다.
자료평가
- 자료 잘 활용했습니다
- 93386***
(2022.05.29 17:02:32)
회원 추천자료
- amazon 아마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연구 및 아마존 경영방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제시
- 아마존 amazon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WOT,STP분석 및 아마존 성공요인과 느낀점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Ebay 이베이 vs Amazon 아마존 기업전략과 일본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레포트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