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이레보의 디지털도어락 `게이트맨` 러시아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2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아이템 선정 배경
1. 아이템 정의
2. 제품 선정 이유
3. 대상업체 선정 이유

II. 산 업 분 석

III. 목 표 시 장 (러시아) 환 경 분 석
1. 거시 환경 분석
2. 미시 환경 분석

IV. SWOT 분석 및 전략 목표 설정
1. SWOT 분석
2. 전 략 목 표
3. 시 장 진 입 전 략

Ⅴ. Marketing Strategies
1. 관심 바이어 조사 (2003 모스크바 전시회 참가 결과)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5. 4P MIX

Ⅵ. 조직 및 인력자원 결정

Ⅶ. 국제 생산/ 소싱 전략
본문내용
I. 아이템 선정 배경

1. 아이템에 대한 정의
- What is Digital Doorlock?
Doorlock의 제 1세대인 열쇠 및 자물쇠를 대체하는 차세대 도어락으로서,
외부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비밀번호 입력, card
key, remote control 등 keyless doorlock의 구현을 통해서 편리함을 극대
화하고 경보기능을 통합하여 최첨단 방범 설비를 실현한 잠금장치

2. 아이템 선정 이유
(1) 범죄율의 증가로 인한 보안장비 수요 급증
- 러시아는 지난 6년간 러시아의 경제성장은 보안장비에 대한 수요에 큰 영향을 주었음. 시장경제로의 전환으로 인해 민간기업이 발전하고 소득이 증가했으며, 기업의 재정상태가 개선되었고, 게다가 1998년 외환위기 이후 제조업이 되살아나고 있음. 이와 동시에 범죄율이 증 가하고 있다. 2001년 중의 범죄 발생건수는 2,968,000건으로 이전에 비해0.5% 증가한 것이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사무실, 은행, 소매 점, 공장, 창고, 거주지 등에서 보안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

- 강력범죄가 속출하는 일본에서 최근 “방범 비즈니스” 시장이 급성장하 고 있다. 일본 경찰청에 따르면 올 상반기(1-6월)에 일반 주택을 노린 빈집털이 등의 범죄건수가 9만 4000건이나 발생했다. 지난해 같은 시 기에 비해 5000건이나 많은 수치다. 반면 범인 검거율은 30%에 불과 해 민생치안에 큰 구멍이 뚫렸다는 우려를 낳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환경의 변화와 마케팅
  • 전략을 채택, 필요한 자본재 및 기술에 필요한 외자를 주로 차관을 통하여 조달했다. 80년대까지는 국내 자본에 의한 성장을 위해 외국인 직접투자를 가능한 한 제한하는 정책을 수행했다.◆국내 자본 위주의 정책은 국내 기업의 발전과 산업의 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지만, 외국인 투자를 제한하는 정책은 자본 이용의 효율성과 경쟁 측면에서 문제점을 내포하고, 이론적인 측면에서 투자 제한은 국내 자본 시장에 대한 외국 자본의 공급을 저해함으로

  • 글로벌 환경의 변화와 마케팅,글로벌환경.단수산업,혁신마케팅,엠엔에이,레노버엠엔에이,엔엔에이성공,엔엔에이실패,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에 따른 한국의 경쟁력과 문제점
  • 전략을 채택, 필요한 자본재 및 기술에 필요한 외자를 주로 차관을 통하여 조달했다. 80년대까지는 국내 자본에 의한 성장을 위해 외국인 직접투자를 가능한 한 제한하는 정책을 수행했다.◆국내 자본 위주의 정책은 국내 기업의 발전과 산업의 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지만, 외국인 투자를 제한하는 정책은 자본 이용의 효율성과 경쟁 측면에서 문제점을 내포하고, 이론적인 측면에서 투자 제한은 국내 자본 시장에 대한 외국 자본의 공급을 저해함으로

  • 지문인식기술 전문 기업 슈프리마 한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성공사례
  • 도어락, 금고 보안, 노트북, 전자상거래, 모바일 인증 등 기존의 시장에서부터 전자여권 판독기, 금융보안카드, 스캐너 시장 등 새로운 시장까지 응용처가 확대되고 있다. 바이오 인식 기술은 비밀번호, 카드, 인증서 및 신분증을 사용하던 모든 분야에 적용되어 대체 가능한데다가 기존에 존재하는 시스템에 도입할 시에는 별도의 인프라 구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시장에 진출이 가능하다는 장점 또한 존재한다. 향후 사회의 발전이 가

  • [대외무역] 수출입 절차 -디지털 도어록 & 유모차
  • 전략 물자 유무디지털 도어록은 대외무역법 제20조 1항에서 언급된 전략 물자 확인 의무에서 전락물자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제외된다.근거법령대외무역법 제3절 전략물자의 수출입 제19조(전략물자의 고시 및 수출허가 등)1항 지식경제부장관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다자간 국제수출통제체제의 원칙에따라 국제 평화 및 안전유지와 국가안보를 위하여 수출허가 등 제한이 필요한 물품 등을 지정하여 고시해야 한다.대외무역법 제3절 전략물자의

  • [중소기업성공사례] ‘아이레보(게이트맨)’ 성공사례
  • 아이레보는 2001년 69억, 2002년 209억, 2003년 361억, 2004년 406억으로 괄목할만한 성장 했다.디지털 도어락 = 게이트맨‘ 이란 화려한 수식어가 말해 주듯 아이레보의 게이트맨은 사명보다 브랜드명이 더욱 유명한 제품이다.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모든 사업이 변화하고 있다. 가정에서도 그 변화는 뚜렷하며, 그중 우리가 집으로 들어가면서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이 도어락 이다.우리나라의 도어락에 디지털의 개념을 도입, 디지털도어락 시장의 NO.1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