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기관] 디젤 차량의 제동 배력 원리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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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 차량의 제동 배력 원리 조사
목차
1. 브레이크 부스터(Brake Booster : 진공 배력식)
2. 원격 조작형 진공 하이드르 빽
3. 원격 조작형 공기 에어 빽
본문내용
3. 원격 조작형 공기 에어 빽

① 브레이크를 작동 시키지 않을 때 : 이 때에는 동력 실린더 A.B 방에 대기압이다. 따라서 동력 피스톤은 스프링의 힘으로 A방쪽으로 밀려져있다.

② 브레이크를 작동 시킬 때 : 이때에는 매스더 실린더 유압이 압축공기 밸브를 열어주고 대기밸브를 닫아주면 압축공기의 힘으로 B쪽으로 동력 피스톤이 움직여 하이드로올릭 실린더의 피스톤을 밀고 강한 유압이 휠실린더로 나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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