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스미스, 패션, 보고서, 감상문, 폴] 폴 스미스에 대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서론, 본론, 결론
본문내용
-서론-

패션에서 영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그 나라가 세계사에서 차지했던 비중만큼이나 크고 중요하다. 익숙하게 들어온 영국풍, 즉 ‘브리티시 트래디션(British Tradition)’이란 단어와 함께 연상되는 이미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스코틀랜드의 타탄체크(Tartan Check), 백파이프(Bag Pipe) 연주 복장, 거기 주로 사용되는 색상들…. 트위드(Tweed), 개버딘(Gabardine), 홈스펀(Home Spun) 등 소재 이름만 들어도 패션 종사자들은 영국을 떠올린다. 그러나 20세기 후반 이후 영국패션의 영향력은 국가 영향력 쇠퇴와 더불어 빛을 잃어가는 듯하다. 대표적 브랜드인 ‘닥스’나 ‘아쿠아스큐텀’은 일본 회사에 팔렸고, 레인코트의 대명사 ‘버버리’도 해외 매각 일보 직전에 마지막 자존심을 지키려는 영국정부의 개입으로 간신히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사의 나라 영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폴스미스(Paul Smith)’다. 폴스미스는 적어도 최근 몇 년간 남성복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폴 스미스는 빈민가에서 태어나 한번도 패션을 정식으로 공부한 적이 없는 사람이다. 다른 디자이너들의 물건을 사다 파는 컬렉션 숍으로 시작한 그가 불과 4년 만에 자기 이름을 건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은 그가 천재였기 때문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이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배우지도 못한 폴스미스에 열광하는지, 또한 그의 브랜드의 특징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 천재 디자이너 폴 스미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류산업과 패션] 패션 명품 홈페이지에 대한 문제점 지적 및 해결 고찰
  • 예술과 디자인 심리학, 2003김영인 et al, 웹페이지에서 색채가 문자정보의 신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 색채 학회 2003위 자료 84p, 2005/5/21 자 기사 http://www.tiffany.comhttp://www.salvatoreferragamo.ithttp://www.hugoboss.comwww.chanel.co.krwww.louisvuitton.co.krwww.prada.com권준희(2005), 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위 자료 57pwww.etromilano.co.krwww.louvisvuitton.co.kr

  • [스포츠의류 패션 마케팅 전략] 스포츠의류 패션 마케팅 전략
  • 패션은 패션계의주된 테마중 하나로 등장하였다. Ⅲ. 스포츠패션 경향으로의 의식전환 요인스포츠패션이 확산되는 경향과 연관된 20세기 여러 의식전환들 중 의복가치관,성정체성, 동경대상의 변화를 중심으로 고찰하였다.1. 의복가치관의 변화20세기 두 차례의 세계대전과 전 분야에 걸친 발전과 개혁으로 인해 개인의 생활양식과 개인의 의복에 대한 태도 즉, 의복가치관에도 변화를 가져왔다.1) 과시성20세기 초 부유층의 골프, 승마, 크로켓, 요

  • [광고기획서] 준 프리미엄 생수 광고기획서
  • 대한상공회의소 (2004)- 학술 제고를 위한 색채이미지에 관한 연구 :국내외생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이재연, 석사학위 논문-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의보고서 -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여론조사 전문기관 (주)엔아이코리아 대선보도에 대한 여론조사- 엠넷미디어 라이프스타일 리포트(COLA)-  한국언론재단-  광고전문기관 ad oil- http://www.kyongbuk.co.kr/ 경북일보- http://weekly.hankooki.com/ 주간한국- http://www.lottewater.kr/ 롯데칠

  • 경제학은 어떻게 권력이 되었는가 (우리를 교묘하게 조종하는 경제학에 관한 진실) - 독서감상문
  • 대한 대안을 무시하거나 거부하는 것은 아닌지 되돌아 보아야 한다. 한때 멋있게 시작된 사상이 후대에 극도로 왜곡되어 잘못 적용되는 것을 우리는 많은 사례를 통해 알고 있다.최근 몇 십년 간 우리는 큰 변화를 겪었다. 외환위기, 금융위기, 카드사태, 저축은행사태, 그리고 파생결합증권 불완전 판매, 옵티머스 사기사건 등 이 모든 사건의 근본에는 우리가 경제이론과 사상을 제대로 배우지 못하고 기술적 기법에만 주력해 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국제커뮤니케이션 환경변화와 새로운 패러다임의 모색 -대형마트, 외식산업, 명품점을 중심으로
  • 폴 스미스와 비슷한 수준이며 아르마니나 크리스티앙 디오르에 비해서도 낮지 않다. 고객들의 수준이 높다는 점이 전망을 더욱 밝게 해준다.마레 지역은 고정고객이 20% 정도이고 나머지는 대개 외래 관광객들이어서 분위기가 활발하다. 퐁피두 센터에서 가깝고 화랑이 늘어나는 등 예술의 거리로 자리 잡은 점도 패션사업에는 유리하게 작용한다. 라파예트나 프랭탕 등 외국인들에게 잘 알려진 백화점에 비해 좀 더 파리적이고 사치스러우며 부르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