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지침, 판매, 세일즈맨] 영업사원의 기본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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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영업사원이 갖추어야 할 정신자세
2. 신입 판매사원의 불안과 해소
3. 방문판매사원이 갖추어야 할 용모와 예절
4. 사후관리(고객관리) 활동
본문내용
영업은 회사의 꽃이라 칭한다. 회사에서의 영업분야는 회사를 살리는 길이고, 회사를 부흥시키는 초석이 되는 것이 자명한 사실이다. 또한 영업이라 함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직업 또는 업무라기 보다는 나를 팔고 소개하는 업무에 치중해야 한다.
이곳에 소개하는 내용은 제품을 판매하는 분야가 아닌 모든 생활에 적용하고 활용하기를 희망하는 마음이다.

지금까지의 제품 판매망들은 영업인력을 제대로 교육시켜 양성해 가는 정책보다는 기존 인력들을 스카우트하는 손쉬운 방법을 채택하여왔다. 때문에 스스로 영업의 단기성을 부여하곤 했다. 게다가 직업에 대한 안정감을 주기보다는 고수당 등의 판매 메리트적인 요인으로 영업사원을 옭아매려 했기 떄문에 채산성 악화, 과당경쟁, 영업사원의 사기저하 등의 많은 부작용을 초래해 왔다.
참고문헌
인터넷 인용하고 새로 정리하였으며,영업지침에 맞는 문구로 변경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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