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론] GS25편의점의 SCM(데이터관리와 물류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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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왜 GS25편의점 인가?

3. GS25편의점의 물류 및 유통 시스템

4. 적용 시 어려웠던 점

5. 향후 계획 및 전망
본문내용
물류 및 유통 시스템
-냉장식품

3.POS System

판매일자
판매상품
판매가격
고객정보


매출현황
단품 별 수량 확인
고객 수
시간대별로 작성된 고객단가
잘 팔리는 상품파악
재고관리
주문관리
가격정책정보 등


Throughout POS System

매상등록시간 단축 고객대기시간, 계산대의 수를 줄임
판매원 교육 및 훈련시간이 짧고 입력오류 방지
단품 관리에 의해 잘 팔리는 상품과 잘 팔리지 않는 상품 식별
전자주문 시스템(EOS)과 연계하여 신속하고 적절한 구매
재고의 적정화, 물류관리의 합리화, 판촉 전략의 과학화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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