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김치가 싫어요!!- 동극대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3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대상은 유치원 아이들 입니다.
『김치가 싫어요』라는 동화책을 동극 대본으로 구성한 것 입니다.
저는 김치 프로젝트에서 관련 교육과정으로 사용했던 것인데,,
많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 본문내용
-
엄 마 : 영주야~밥 먹자. 엄마가 김치를 줄게 . 자. 아 ~
영 주 : 또 김치. 싫어 ! 나 밥 안 먹을래 .
해 설 : 밥을 먹을 때마다 항상 김치가 싫다고 투정을 부리는 영주라는 아이가 있었어요.
오늘도 여전히 식탁 앞에서 영주는 투정을 부리고 있네요.
영주는 매일 식탁에 맵고 짠 김치가 오르는 것이 싫었어요.
영주는 저녁식사를 하지 않은 채 일찍 잠이 들었어요.
어? 어디선가 이상한 소리가 들리네요.
영 주 : 꼬르르륵 ~꼬르르르륵~
곰돌이 : 영주야 일어나~일어나봐 ~ 너 배가 고프구나.
영 주 : (두 손을 펴 배위에서 동글게 돌리며) 응. 김치 때문에 밥을 먹지 않았거든.
곰돌이 : (손가락을 펴서) 아~ 채소로 담근 김치를 말하는 거구나.
그럼 나랑 채소 나라에 가보지 않을래?
영 주 : (궁금하다는 듯이 갸우뚱거리며) 채소나라 ?
- 참고문헌
- 김치가 싫어요!! - 동화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질오염 - 정의와 원인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 초등 사회수업지도안 - 논쟁문제수업모형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