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노인전문잡지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사업계획 및 개요
1. 사업의 목적
2. 창업동기
3. 사업전개 방안 및 향후 계획
4. 회사의 개요

Ⅱ. 제품
1. 제품개요
2. 제품개발 및 기술 인력

Ⅲ. 시장환경분석
1. 목표시장
2.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3. 경쟁 및 경쟁우위 전략

Ⅳ. 마케팅 계획
1. 주요 마케팅 전략
2. 가격전략
3. 판매전략
4. 광고전략

Ⅴ. 생산계획
1. 생산계획
2. 설비 투자계획

Ⅵ. 재무계획

Ⅶ.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1. 핵심창업인력
2. 외부 자문 및 지원인력

Ⅷ. 위험요소 및 대책
1. 위험요소
2. 대책

Ⅸ. 사업추진일정
본문내용
현대의술의 빠른 진보로 우리 나라도 선진국과 같이 전체인구의 10%정도가 노인으로 구성되고 있다. 이렇게 늘어가는 노인인구를 심각한 사회문제로 보지 않고 점점 높아지고 있는 노인층을 하나의 거대한 문화층으로, 또한 무시할 수 없는 경제 대상군으로 인식하여 단순한 지팡이, 돋보기 같은 노인용 상품을 취급하는데서 벗어나 이 계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산업으로 발전 한 것이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실버산업이다.
실버 산업이란 대가족의 기능이 쇠퇴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65세 이상 고령자의 정신적, 육체적 기능을 향상시키거나 지속시키고, 완전한 사회활동을 위하여 민간이 시장 경쟁의 원리(영리추구)에 입각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공급을 행하는 사업을 말하며 이러한 실버산업은 협의로는 노인용 주택, 간호서비스 등에만 한정되나 광의로는 노년층 소비자만이 아닌 예비 노년층, 즉 노후를 준비하는 사람들까지를 대상으로 한 노후대책과 관련된 주거, 의료, 여가, 금융,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까지를 의미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교실-학교부적응 청소년 자아개념 향상 프로그램
  • 잡지에 있는 활동사진 50장 ・ 내가 싫어? 내가 좋아 sheet ・ 역할나무를 그리기 위한 전지진행방법1. 프로그램 세팅 및 간식지급2. 3분 토크쇼 (25분)- 주어진 주제를 가지고 다른 구성원들 앞에서 조리있고, 자신있게 이야기하며 자신의 주장을 펴고 설득력 있게 말하기를 연습함 3. 사진 속의 나 (15분)-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사진을 각 1개씩 고르고, 자신의 사진에 대해서 이야기 함- 과거와 현재의 자기 자신에 대해서 직면하고 미래의

  • [사업계획서] 전기 레인지 전문 제조 및 판매 업체
  • 전문 제조업체로써 매우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가질것 입니다. 또한 전기레인지 업계가 매년 25~30%정도로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유일의 전기레인지 전문 제조업체로서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추정 대차대조표의 당기순이익을 보시면 1기대비 5기에 2억이 증가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히스킷이 매년 성장성이 뛰어난 업체로서 인정 받을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마지막으로 배당금입니다. 실제로 저희

  • 사업계획서 -디저트전문뷔페 창업
  • 사업이기 때문에 표적소비자의 마음 속에 강하게 자리잡아야 함 → 이를 위해 감각적 마케팅(Sense Marketing) 활용- 고객의 감각(시각, 청각)을 자극하는 점포 인테리어를 활용포지셔닝 맵youngold다양성전문성5.제품/기술 전략1. 제품전략- 재료 선정 시 재료의 질을 위한 장인정신 발휘- 신선도를 위한 유통기한 확인 철저- 제품 수명 주기상 성숙기에 들어서있기 때문에차별화가 필요- 고객 계층별 핵심메뉴 개발2. 기술전략- 메뉴의 다양성에 초

  • [사업계획서] 노인을 대상으로 한 Silver Planner실버플래너
  • 사업계획서(노인을 대상으로 한 Silver Planner)Ⅰ. 사업 개요Ⅲ. 마케팅 계획 실버산업 현황실버산업의 유형회사 소개사업 소개동종업계 현황시장의 규모와 전망경쟁자 분석SWOT 분석Ⅱ. 시장환경 분석STP 전략4P 분석마케팅 전략Ⅴ. 자금조달계획 및 재무분석조직도Ⅳ. 인력 및 조직 구성자금 조달추정손익계산서손익분기점NPVCHAPTER Ⅰ. 사업 개요 1. 실버산업 (Silver Industry)이란?2. 실버산업의 유형3. 회사 소개4. 사업 소개Ⅰ.

  • [벤처경영] 실버산업 서비스 -노인을 위한 서비스 사업계획서
  • 노인이여 즐겨라!벤처 경영론 – 사업 계획서ⅠⅡⅢⅣⅤ사업개요Ⅵ상품과 서비스시장성 분석경제성 분석마케팅 전략사업화 추진계획사업 개요선정 이유초 고령화 사회로 진입 !! 사업 개요선정 이유건강서비스, 교육, 여행상품과 서비스창업 아이템 병원건강인터넷,문화생활교육 레저,여행여행정보 제공 서비스 시장성 분석STP분석 - Segmentation성별: 남성 / 여성 / 구분없음나이: 30-50 / 50-60 / 70대이상학력: 대졸 / 고졸 / 중졸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