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지니스개론,정보통신,옥션의역사,G마켓의경영이념,방문자수,옥션의실적,G마켓의 장단점,특징] 옥션과 G마켓의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옥션과 G마켓의 비교분석.

1.옥션의 역사,경영이념,방문자수,실적,특징,장단점.

2.G마켓의 역사,경영이념,방문자수,실적,특징,장단점.
본문내용
-옥션의 경영 이념.
1.우리의 목표 : 우리 모두는 풍요롭고 효율적인 시장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2.우리의 미래비전 : <글로벌 경제 민주주의> 우리가 만들어 가는 시장은 누구나 팔기 위해 물건을 제공하며 어느 곳의 구매자도 이를 공정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곳, 평범한 개인도 기업과 동등하게 경쟁할 수 있으며 정직과 효율이 보상받는 풍요롭고 개방적인 시장입니다.
3.우리의 가치 : 우리는 모든 사람이 근본적으로 선하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개성있는 인격체로 인정하고 존중합니다. 누구나 상당히 기여할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스스로 대접받기 원하는 대로 모든 사람이 상대방을 대할 것을 권합니다. 모든 사람이 정직하고 개방적인 환경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믿습니다.
4.우리의 사명 : 우리는 가능한 모든 것을 누구라도 사고 팔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G마켓의 경영이념
*G마켓은 G마켓의 4G의 이념을 살려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를 추구하는 21C의 신유통 혁명을 주도해 나가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입니다.
1.Goods : 모든 상품을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시장.
2.Green : 생산된 재화의 낭비 없는 유통을 구현하는 친환경 시장.
3.Global : 전세계 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
4.Good :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장.

참고문헌
옥션 사이트.
G마켓 사이트.
이데일리 뉴스.
기타 경제,정보관련 블로그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활용했습니다.^^
  • seagh***
    (2009.11.08 04:32:5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ghgfhgfhgfh...................................
  • streetv***
    (2009.11.04 21:04:54)
회원 추천자료
  • 국내외 기업들의 M&A 성가 사례와 전망
  • 수차례의 구조조정이 진행되었고 M&A는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그 결과 이제 신문 지상에서나 TV를 통해 국내 대기업들의 M&A에 대한 뉴스를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 필수불가결한 경영전략 중 하나인 M&A의 중요성에 주목한 본 보고서는 M&A를 주제로 선정하였다.특히 M&A의 정의, 국내외 M&A의 실패와 성공 사례, 최근 기업의 M&A동향을 중심으로 보고서를 작성하여 보았다.Ⅱ. M&A 개론1. M&A의 개념M&A는 Merger(합병)와 Acquisitions(매수)의 약자로서 기

  • [인터넷비즈니스성공사례] 인터파크 성공사례
  • 일반기업의 성공사례( 인터파크)목 차서론- 머리말본문CI소개1. 연혁2. 인터파크 수상내역3. 기업분석4. 경영학5. 공격마케팅6. 인터파크와 삼성몰 비교연구7. 쇼핑노하우8. 쇼핑몰 사업- 사업전략- BOOKPARK 사업추진 계획- 투자매력9. 경영실적결론- 느낀점머리말인터파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그래서 이 기업을 택하였다.여기서 사람들이 사고 경매하고 예약하는 등등 많은 사람들이 이 쇼핑몰을 사용

  • [뉴미디어] 인터넷쇼핑에 대해 조사 연구
  • 정보의 생산과 처리기술이 중요한 요소가 되는 정보사회가 바로 그것이다. 뉴미디어의 대표급이라 할 수 있는 인터넷의 확산과 성장은 전 세계적 연결성, 탄력적인 정보공유, 낮은 거래비용 등의 특성으로 개인의 생활은 물론 기업의 경영환경까지 혁신적으로 변화시켜 ‘인터넷 쇼핑’이라는 것을 출현시키기에 이르렀다. 우리 조는 바로 이 인터넷 쇼핑에 대해 조사하고 연구해보았다. 인터넷 쇼핑의 정의, 장단점, 발전 과정, 현황, 관련 정책에 대

  • [재무제표] CJ홈쇼핑 기업분석
  • 비교, 분석하였다. 이는 상대적인 비교를 통해 양 사의 경영 상태를 세밀하게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홈쇼핑 산업은 유통업으로서 일반 제조업과 다르게 매출액과 매출원가의 상관도가 높지 않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는 직접적인 상품매출 보다 대행매출, 광고매출 등 수수료를 받는 사업의 비중이 높기 때문이며 이러한 부문들은 현재로 오며 더욱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CJ의 2006년 매출형태별 실적을 보면, 상품매출도 이루어지고 있긴 하지만 전

  • 국내외 기업들의 M&A 성패사례와 전망
  • 방문자 12,930,196명으로 네이버, 다음에 이어 3위에 위치하고 있어 최초 M&A의 목표치와는 다소 상이하지만 전반적으로 성공적인 M&A 사례라 할 수 있다. 다음 디렉토리 (http://directory.search.daum.net/sitelist.daum)1. SK컴즈 & Cyworld2002년 11월에 설립된 SK컴즈는 2001년 10월 개설된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네이트와 1999년 5월 설립된 라이코스코리아을 전신으로 한 기업이다. 다음 백과사전(http://enc.daum.net/dic100) ※라이코스는 2002년에 M&A되었음.SK그룹 내의 이동통신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