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글로벌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최신통계자료 몇개 첨부되있으니까
유용하게 쓰세요 ^^
목차
1.SM 엔터테인먼트소개
-글로벌화의 배경
-SWOT분석
2. SM 엔터테인먼트의 일본진출
-시장분석 및 특징
-진입방법
-제품사례(BoA)
-촉진 및 유통전략
-성과
3. SM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진출
-시장분석
-진입방법
-제품사례(H.O.T, 동방신기)
-촉진 및 유통전략
-성과
4. 향후과제
본문내용
Strength(강점)
탄탄한 재무구조
체계적인 스타시스템
인재확보의 용이성
최초진출자의 우위
강한 브랜드이미지(중국)
다양한 제품군

보아의 성공사례
철저한 준비과정을 통한 현지화
- 3년간의 준비 과정과 수준급 일본어 구사를 위한 학습.
- 도쿄의 연예인 양성학교에서 체계적인 노래, 연기, 춤 지도를 받음.
- 일본인의 감성에 맞는 노래로 승부.
현지가수와의 차별화
- 파워풀한 춤을 추면서 R&B, 댄스 등을 넘나드는 가창력 구사.
적절한 진출 시기
- 90년대 중반 아무로 나미에, 90년대 후반 하마사키 아유미라는 인기 가수 배출 이후 시장을 주도하는 가수가 없었음.
참고문헌
www.smtown.com
국회전자도서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알찬 자료입니다. 보고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sdeng***
    (2009.11.04 15:06:25)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화와 일본, 중국 진출과정
  •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 화와 일본, 중국 진출 과정』과 목: 국제경영론담당 교수:전 공: 학 번:이 름: 제 출 일 :06.11목 차I. 서 론 051. 도입 - 052.『SM Entertainment』소개 - 063.『SM Entertainment』의 글로벌화 배경 - 08① 국내 음반 시장의 위축 - 08② 상대적 매력도가 높은 아시아 음반 시장 진출 - 09I. 본론(1) - 『SM Entertainment』의 일본 진출 0

  • [경영학] SM vs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비교
  • SM 엔터테인먼트 vsYG 엔터테인먼트목차경영 메커니즘 변천사대표가수 , 음악적스타일미치는 영향부가가치 창출 , 주식현황 경영자, 비전설정SM의 경영자이수만연예기획자, 가수출생 : 1952년 6월 18일소속 : SM엔터테인먼트학력 : 캘리포니아대학교대학원 컴퓨터 엔지니어링학 석사수상 : 2008년 제 23회 골든디스크상 제작자상, 2007년 한국국제경영학회 글로벌 프론티어상경력 : SM엔터테인먼트 2006 MBC 대학가요제 심사위원회 위원장YG의 경영자

  • [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
  • 글로벌 프론티어상2008년 제 23회 골든디스크상 제작자상2011년 제 2회 서울문화예술대상 대중가요 프로듀서 대상문화체육관광부 한류 확산 감사패3. CEO 소개SM entertainment72. SM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성 명 : 김 영 민생년월일 : 1970년 4월 13일학 력 :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졸업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경 력 : 1999년 S.M. Entertainment 해외사업팀팀장 2001년 1월 On Line 음악 포털 판당고 코리아 대표이사(현)2005년 5월 S.M. Entertainment 대표이사(현)수 상 :

  • [경영전략] SM 엔터테인먼트 국제화 전략 -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SM Entertainment 국제화 전략-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목 차 -I . SM 엔터테인먼트 소개1. 회사 소개2. 경영 이념 1) 경영철학2) 경영비전I . SM 엔터테인먼트 글로벌화의 추진동력II . 해외시장의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2. 법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III. 해외시장 진입방법1. 해외진입방법과 과정1) 일본시장 진입방법① 일본시장②『SM Japan』의 설립2) 중국시장 진입방법① 중국시장② 가수(제품) 인지도 형성 후에

  • [경영전략] SM Entertainment 국제화 전략
  • SM Entertainment 국제화 전략-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목 차 -I . SM 엔터테인먼트 소개1. 회사 소개2. 경영 이념 1) 경영철학2) 경영비전I . SM 엔터테인먼트 글로벌화의 추진동력II . 해외시장의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2. 법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III. 해외시장 진입방법1. 해외진입방법과 과정1) 일본시장 진입방법① 일본시장②『SM Japan』의 설립2) 중국시장 진입방법① 중국시장② 가수(제품) 인지도 형성 후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