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관광개발사업] 제주도 체비지 온천관광 지구 사업마케팅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부동산개발, 부동산사업계획서, 부동산시장조사보고서, 부동산마케팅, 지역개발, 도시계획, 도시개발, 시행사업, 분양사업, 건축계획, 개발계획
- 목차
-
사업지현황
1. 사업 범위
2. 사업 규모
3. 체비지 개발 개요
부동산시장현황
1-1. 2005년 토지시장 결산
1-2. 2005년 토지시장 결산
마케팅방안(Part1)
1. Preview
2. 마케팅 기본전략
3. 마케팅 핵심포인트
4. 단계별 마케팅전략
마케팅방안(Part2)
1. 마케팅 세부 운영 계획
2. 마케팅 조직 운영 계획
3. 영업팀 조직 운영 계획
4. 마케팅 일정표
- 본문내용
-
마케팅 핵심 포인트
Concept 설정
지역별, 계층별, 수요형태별 차별화된 수요타켓 설정 및 공략방안의 수립
단계별 체계적인 고객관리 전략의 시행
체계화된 영업잔략의 시행을 통한 초기 분양률 극대화 추진
방문객에 대한 “응대하는 밀착영업” 및 “찾아가는 적극영업”등 수요층에 적합한 공격적인 영업전략의 시행
수요확보 전략
천연의 자연입지 부각 - 자연친화적 입지
지역내 최고품질의 테마 공간 제공
지역발전 및 투자성
세계적 규모의 종합휴양 시설지구
주요 마케팅 수단
토지 관심고객 DB(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D.M 및 T.M센터 운용
최고급 메리트를 부각한 방송/신문광고 및 기획기사
토지 영업망을 이용한 방문 홍보 및 계약자 연계 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