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성공마케팅,기업의성공마케팅사례,현대카드마케팅분석,4p,SWOT분석,STP분석,현대카드 마케팅,성공마케팅 사례] 기업의성공마케팅사례,현대카드마케팅사례,분석,성공마케팅,현대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기업 소개
1. 주제 및 동기
2. 현대카드 기업의 사업전략 및 연혁

Ⅱ. 현대카드 시장 분석
1. 신용카드 업계 현황
2. 현재 시장 점유율 상황

Ⅲ.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
1. 알파벳마케팅
2. 명품마케팅
3. 문화마케팅
4. 디자인마케팅
5. 컬러 마케팅
6. 귀족 마케팅
7. 스포츠 마케팅

Ⅳ. 현대카드의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
2. STP분석
3. Marketing Mix전략분석(4P)

<참고자료-출처>

본문내용
목차
Ⅰ. 기업 소개
1. 주제 및 동기
2. 현대카드 기업의 사업전략 및 연혁

Ⅱ. 현대카드 시장 분석
1. 신용카드 업계 현황
2. 현재 시장 점유율 상황

Ⅲ.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
1. 알파벳마케팅
2. 명품마케팅
3. 문화마케팅
4. 디자인마케팅
5. 컬러 마케팅
6. 귀족 마케팅
7. 스포츠 마케팅

Ⅳ. 현대카드의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
2. STP분석
3. Marketing Mix전략분석(4P)

<참고자료-출처>

참고문헌
-현대카드 공식홈페이지:http://www.hyundaicard.com/
-on-off line 마케팅 김진병,김찬목外 | 한경사 | 2007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추성엽 | 토네이도 | 2009.05.2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가 됬습니다. 고맙습니다.(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요ㅠㅠ)
  • xhz***
    (2019.09.25 17:25:3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비추합니다. 내용대비 가격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 ny00***
    (2012.05.16 01:11:56)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
  • 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 MS와 제휴커피 품질에 대한 욕구 증가고급 커피 시장의 성장 가능성(아시아)Treat낮은 진입장벽커피시장의 성장세 둔화많은 경쟁자 - 커피회사 뿐만 아니라 다른 음료 업체와도 경쟁해야 함(대체재의 위험)과도한 확장으로 인한 기업 이미지 손상 위험Starbucks의 성공으로 유사 아류 브랜드의 범람2005년경 커피 시장은 포화 상태에 진입할 예정 3. 마케팅 믹스(4Ps)1) 제품(Product) 전략스타벅스에서는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 카페베네 이야기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목차1. 머리말2. 카페베네 소개2-1. 카페베네의 어원2-2. 카페베네의 전략2-3. 청년문화의 상징이 된 카페베네 2-4. 세계로 뻗어가는 카페베네3. 국내 커피 시장 현황3-1 커피 전문점 시장 현황3-2 커피 전문점 선호도 조사4. STP분석.4-1. Segment4-2. Targeting4-3. Positioning5. 4P전략 6. SWOT분석7. 문제점 진단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8. 맺음말카페베네1. 머리말요즘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코너 한 칸을 차지하고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분석4.옥션의 경영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인터파크의 STP 전략3)인터파크의 마케팅 믹스(4PS)4)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분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기업환경 분석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 집중분석4-1.해외시장 진출 현황1) 유럽시장2) 중남미시장3) 중

  • [마케팅] `STCO`의 고객창출방안
  • 마케팅 명언에는 ‘만족한 고객이 최고의 광고입니다’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이는 기존 고객을 유지시키는 것이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남성복 브랜드의 전략을 짜지는 않았지만 또 하나의 남성 고객으로써 매장의 친절과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선호 브랜드가 뚜렷한 여성고객과는 달리 남성 고객들은 주변의 권유와 매장의 서비스 등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