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23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대의 마케팅
(2) 모바일 마케팅
(3) 정치 마케팅
(4) 웰빙마케팅
(5) 패러디마케팅
(6)천원 마케팅
(7) 풀 마케팅
(8) 체험 마케팅
(9) 백화점 마케팅
(10) 네트워크 마케팅
(11) 입소문 마케팅
(12) 이벤트 마케팅
(13) 샘플 하우스 마케팅
(14) 의료 마케팅
(15) 판도라 마케팅
(16)키즈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문화 마케팅
기상마케팅
고속철마케팅
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
향기마케팅
리베이트 마케팅
심리 마케팅
역마케팅
관계마케팅
주5일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패션마케팅
컬러마케팅
걸리쉬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지역 밀착형 마케팅
짱 마케팅
관광 마케팅
베이커리 마케팅
수능 마케팅
스타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국제 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
불황 마케팅
전문가 마케팅
공익 마케팅
동성애마케팅
디 마케팅
공동 마케팅
스토리텔링마케팅
PPL마케팅
키덜트마케팅
문화마케팅
여성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노이즈 마케팅
shopinshop마케팅
숫자 마케팅
인디케이터 마케팅
캐릭터마케팅
걸 마케팅
키덜트 마케팅
여성마케팅
기념일 마케팅
PC방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관광마케팅
MOT 마케팅 (Moment of Truth 진실의 순간)
티저 마케팅

본문내용
(2) 모바일 마케팅

1. 개념(정의): 인터넷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휴대형 네트워크도구를 인터넷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것이 바로 모바일 마케팅이다
2. History: 최근 우리나라의 이동통신 회사인 KTF는 새로운 브랜드 K-merce를 광고하면서 '돈이 오가는 경제생활, 휴대폰 하나로 다 하십시오'라는 카피를 선보였다. 모바일 마케팅이 본궤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라 하겠다.
3. Origin: 미국
4. 나오게 된 배경이 되는 마케팅 카테고리: SP(촉진, sales promotion)
5. 유사 용어 or 관련 용어: M-commerce ,인터넷 마켓팅
6. 심화학습을 위해 추가로 참고할 문헌 및 자료: 모바일 마케팅 : 움직이는 고객 움직이는 마케팅 (박찬욱 저)
7. 모바일 마케팅의 세부 유형: 휴대폰을 이용해 광고주가 광고, 쿠폰, sms, 이벤트를 발송하는 방법이 있다.
8. 모바일 마케팅의 구체적 전략 내용: 업종별, 판매 현장별, 제품별 특성이 고려된 모바일 마켓팅 전략으로 고객의 구매 process를 완결적으로 유도해야 한다.
8-1.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하는 이유: 모바일 마케팅은 우선 모든 사용자의 DB가 정확하고 중복이 전혀 없는 ‘Unique User’를 대상으로 한다는 점과 기존 매체와는 다르게 LBS(Location Based Service)와 같이 지역과 상황을 고려한 타겟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어 향후 급속도로 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대해 요구하는 고용창출과 수출 진흥 등 경제적 공헌은 물론 기술이전, 인재육성, 현지사회와의 교류와 조화, 환경자원의 보존, 사회, 문화적 공헌 등을 통해 현지사회와 공존공영을 실현해 나가는 모든 과정에 대한 총체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현지기업이 경영국제화의 단계에 따라 전략을 구사할 때, 진출단계에 따라 요구되는 현지화 전략의 수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현지화경영은 사람, 자본, 물자, 생산, 마케팅, R&D 등의 요소로 구성되지만,

  • 경영학적으로 접근해본 한국축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모든 국민들이 축구대표팀의 행보에 일희일비하고 그들의 승패여부가 국민들의 사기를 좌지우지 한다. 2002년 월드컵 4강을 이룩하자 축구협회장이 유력한 대통령 후보로 지목되기도 했고, 각 기업들은 이제는 월드컵때마다 독특한 광고나 마케팅기법을 통해 월드컵 특수를 누리려고 안달이다. 하지만 한국 사람들은 지나치게 자국 축구리그에 대해 무관심하다. 세계적으로도 이런 현상은 전무후무할 정도이다. 이것은 주로 경제적으로나 자국리그조

  • [마케팅관리][마케팅][마케팅 핵심역량관리][마케팅 비용관리][특허관리][고객관리][이미지관리]마케팅의 핵심역량관리, 마케팅의 비용관리, 마케팅의 특허관리, 마케팅의 고객관리, 마케팅의 이미지관리 분석
  • 모든 정보는 객관성과 정확성을 유지하라9.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무조건 수행하라10. 고객에 대해 수집된 정보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반드시 반영하라Ⅴ. 마케팅의 이미지관리1. 이미지와 포지셔닝2. 성공적인 이미지광고사례3. 광고전략수립1) 현재위치의 파악2) 은행비전수립3) 이미지개념의 추출4) 유니크 셀링 포인트(USP)를 통한 포지셔닝전략5) 표현전략참고문헌Ⅰ. 마케팅의 핵심역량관리핵심역량을 규명하는 절차는 근본

  • 컬러마케팅(Color Marketing)
  • 모든 것들에 영향을 받고 있다. 우리 조는 모든 마케팅의 기초라 할 수 있는 컬러 마케팅에 매력을 느꼈고 이 매력을 여러분에게 나눠주고자 한다. 이제 컬러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Ⅱ.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의 정의색상으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는 마케팅 기법.색상에 대해 감성적인 반응을 보이는 인간의 심리를 이용하는 마케팅 기법.제품이나 서비스의 이미지에 맞는 컬러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컬러마케팅이란 색상으

  • 영화에서의 노이즈 마케팅
  • 영화에서의 노이즈 마케팅1. 선정하게 된 동기몇 달 전 영화 ‘디워’는 개봉 전부터 이슈가 되었다. 충무로에 있는 거의 모든 평론가 그리고 심지어는 감독들까지 디워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비난하고 나선 것이다. 이와 더불어 인터넷 상에서도 디워를 옹호하는 부류와 디워는 영화가 아니다 라는 부류로 나뉘어 많은 게시판에서 열띤 논쟁을 벌이게 되었다. 연일 신문이나 TV 등 미디어 매체에서는 디워와 관련된 논쟁들을 개제하기 시작했다. 그 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