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사업계획서, 앱스토어, 창업사업계획서] 경영학원론-사업계획서(애플사관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1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경영학원론 수강하며 했던 레포트 창업사업계획서입니다.

애플의 앱스토어를 벤치마킹해서 한번 구상해보았구요,

에이뿔 맞았습니다.
목차
1-1. 사업개념
1-2. 사업목적
1-3. 기대효과
2-1. 국내외 개발현황
2-2. 예상 소요 경비
본문내용
1-1. 사업개념

스마트폰의 콘텐츠기능을 하는 학습/게임 관련 모바일콘텐츠를 개발하여 유저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고 국내 휴대폰 단말기의 콘텐츠 개발을 담당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단말기 제조업체와 제휴하여 아웃소싱된 형태로 사업을 전개한다. 스마트폰 제조업에서 파생된 사업으로도 볼 수 있다. 개발자(프로그래머, 디자이너)들을 모집하여 그들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이다. 아직 국내에선 만족할 만한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가 없는 만큼 시장잠재력은 무한하다.(이제까지 국내 텔레콤 기업들이 모바일 콘텐츠의 제한과 폐쇄적인 정책으로 인해 또한 애플의 앱스토어를 벤치마킹하여 개발자들과 플랫폼을 공유하여 개발에 참여하는 개발자에게 매출액의 70%를 배분하도록 하여 개발자들의 동기부여를 통한 질 좋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다.. 또한 전체 애플리케이션의 30% 를 무료로 채운다. (앱스토어는 25% 를 무료로 채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의 모든것(기업분석 마케팅)
  • 사업 영역을 명확히 하고 여기에 필요한 핵심역량을 구축해야 한다. 아웃소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사의 전체 활동 중에서 부가가치가 높으면서 사업 성공의 관건이 되는 요인을 찾아 여기에 모든 자원을 집중하여 자사의 핵심 역량(Core Competency)을 확고히 구축한 다음 나머지 활동들을 그 분야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외부 기업을 통해 아웃소싱해야 하는 것이다.둘째, 아웃소싱과 관련된 제반 비용을 정확하게 계산해야 한다. 즉 내

  • [경영학] 애플과 아이폰의 성공요인
  • 사업자에게만 I-Phone의 독점공급권을 허락해 왔다. 유럽에서는 T모바일, 오렌지, O2가 각각 애플에 통신요금의 10%를 지급하는 것을 조건으로 독일, 프랑스, 영국에서 독점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 파이낸셜 타임즈 > 가 23일 보도한 바 있었다. KT는 I-Phone의 `혁신` 이미지를 입고 통합 KT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국영기업 이미지가 강했던 미국의 AT&T는 I-Phone을 독점으로 출시해 일약 미국 내 최고 이동통신사로 떠오른 바 있다. 또 KT는 I-P

  • 사업계획서- 논술,면접대비 사설,칼럼정보제공 어플(어플리케이션) 제작기획서
  • 앱 스토어(App store)4-2-2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4-2-3. 국내 앱 스토어4-3. 광고 방식4-4. 예상 소요비용1) 직접인건비2) 제경비3) 기술료 10%5. 기존 경쟁서비스와의 차별성, 우위성, 응용성5-1. 경쟁사 현황 및 비교5-1-1. 스마트폰 현황5-1-2. 스마트폰 신문 어플리케이션 현황5-1-3. 차별화 요소6. 시장/시장경쟁력 분석6-1. 관련제품 동향6-1-1. 관련 서비스의 문제점6-1-2. 관련 서비스의 발전 가능성6-1-3. SWOT분석6-2. 마케팅 분석6-2-1. 마케팅 전략7. 기대효

  • [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
  • 앱스토어에 어플을 등록한다. Ⅳ. 사업계획서1.창업동기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새로운 아이템으로 창업을 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틈새시장 블루 오션을 노리는 예리함으로 창업을 시작한다.스타트업들의 틈새 비즈니스로 자리잡아 온 소셜커머스가 산업 전반으로 확대될 조짐이다.sns는 소비자와의 모든 접점에 자리잡아가고 있기 때문에 커머스 사업자들은 sns와 결국에는 맞닥뜨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어쩌면 sns가 가져올 상거래

  • [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
  • 앱스토어에 어플을 등록한다. Page 1SNS를 이용한 쇼핑몰사업계획서01. 창업동기스타트업들의 틈새 비즈니스로 자리잡아 온 ‘소셜커머스가 산업 전반으로 확대’될 전망자신을 더 빛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그런 면을 잘 이용하여 틈새시장공략!- 자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여성들 증가- 자신을 위해 꾸미는 일은 이젠 아무렇지 않는 일상이 됨외국업체와 제휴를 맺어 명품브랜드를 낮은 가격으로 수입해 SNS를 이용해서 사람들에게 국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