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게임 프로그램, 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1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

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

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4

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5

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6

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7

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8

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9

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0

Ⅺ.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1

Ⅻ.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2

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3

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4

Ⅹ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5

Ⅹ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6

Ⅹ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7

Ⅹ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8

Ⅹ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9

Ⅹ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0

ⅩⅩ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1

ⅩⅩ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2

Ⅹ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3

Ⅹ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4

ⅩⅩ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5

ⅩⅩ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6

ⅩⅩ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7

ⅩⅩ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8

ⅩⅩ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9

ⅩⅩ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0

ⅩⅩⅩ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1

ⅩⅩⅩ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2

ⅩⅩ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3

ⅩⅩ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4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 세숫대야 잠수함

○ 준비물 : 큰 플라스틱 대야
○ 대형 : 팀별 일렬종대
○ 방법
⑴ 물 속에서 일렬종대로 선다.
⑵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맨 앞사람은 플라스틱 대야를 머리에 뒤집어쓰고 반환점을 돌아온다.
⑶ 이때 대야의 가장자리가 물위로 들려서는 안 되는데 만약 조금이라도 들리면 실격이다.
⑷ 릴레이를 가장 먼저 마치는 팀이 이기게 된다.

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

◇ 뗏목 타기

○ 준비물 : 고무 다라
○ 대형 : 팀 대항 이열 종대
○ 방법
⑴ 팀별로 두 명이 한 조를 이루어 되도록 남녀가 한 조를 이루도록 한다.
⑵ 여자는 물위로 떠 있는 고무 다라 속에 들어가 앉는다.
⑶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남자는 고무 다라를 밀고서 반환점까지 간다.
⑷ 반환점에서 남녀의 위치를 바꾸어 남자가 고무 다라를 타고 여자가 밀어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⑸ 반환점을 가장 먼저 돌아오는 팀이 이기게 된다.

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

◇ 비치볼 잠수함

○ 준비물 : 비치볼
○ 대형 : 팀별 일렬종대
○ 방법
⑴ 각 팀은 허리쯤 차는 물 속에 들어가 일렬종대로 선다.
⑵ 사회자는 각 팀의 맨 뒷사람에게 비치볼을 하나 준다.
⑶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맨 뒷사람은 다리 가랑이 사이로 해서 비치볼을 앞사람에게 전달한다.
⑷ 이때 옆구리로 볼을 전달한다거나 물위로 볼이 나오면 반칙이 되어 실격이다.
⑸ 만약 도중에 물 속에서 비치볼을 놓치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⑹ 맨 앞사람에게 가장 먼저 비치볼을 전달하는 팀이 이기게 된다.

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4

◇ 흰색 돌, 검은 돌

○ 준비물 : 바둑알, 바구니
○ 대형 : 팀 대항 자유형
○ 방법
⑴ 물 속에다 바둑알을 여러 개 뿌려 놓는다.
⑵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각 팀은 물 속의 바둑알을 찾아내어 잠수를 한다거나 발가락으로 더듬어서 줍는다.
⑶ 각 팀별로 바구니에다 모은다.
⑷ 바둑알을 가장 많이 모은 팀이 이기게 된다.

참고문헌
강열우 외,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새한출판사, 2001
고태규·김성섭, 현대사회의 레저 레크리에리션, 현학사, 2005
나정선, 현대생활과 레크리에이션
박영숙, 대학 레크리에이션
서선택, 레크레이션 가이드, 일신서적출판사, 1996
심창섭, 레저와 웰빙시대의 생활체육, 홍경, 2004
정용각, 여가행동 및 레크리에이션, PUFS, 2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산업론] 국내 스키 리조트 분석
  • 사례5)    장단점3.   국내 스키 리조트 현황1)    현황2)    인구와 고객현황3)    산업 현황 및 인구 성향 변화4.   국내 스키 리조트 소개1)     리조트 개요2)     각 리조트 별 세부사항5.   국내 스키 리조트의 경영적 특성1)     환경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매출액 분석(손익 계산서 및 대차 대조표 분석) 4)     수익성 분석5)     주 고객층(수요시장 분석)6)     레크리에이션 활동(부대시설 보고)7)     계

  • 스포츠 마케팅과 국내 기업의 스포츠 마케팅
  • 10), “스포츠 마케팅”, p.4-p.5요약> 연도별 우리나라의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연도국제스포츠이벤트1986아시안 게임 (서울)20022002 한/일 월드컵2011세계육상권선수 대회(대구)2014아시안 게임(인천)자료: 임운학(2010), p.4-5 이에 비추어 봤을 때 스포츠 마케팅은 우리 생활과 더 이상 떼어놓고 생각할 수 없는 분야가 되었다. 또한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학교 체육의 일부분 또는 레크레이션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 했던 스포츠

  • [평생교육프로그램] 게임중독탈출 프로그램
  • 1.프로그램의 필요성 및 추진 여부 검토1.프로그램 주제-게임중독자들에게 자신들의 문제를 인식시켜 그것을 인정하고 자발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2.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된 이유-얼마 전 인터넷 격투 게임에 빠져 있던 중학생이 호기심으로 초등학생 친동생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했다. 청소년 등 일부 게임 광들이 온라인 게임의 캐릭터를 자신의 분신이자 인격체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이 사건도 가상공간과 현실세계를 혼동

  • 사회복지학개론 총정리
  • 10, 국민건강보험법11, 산업재해보상보험과 고용보험12, 공공부조제도의 이해13, 사회복지실천의 과정14, 개별사회사업의 이해15, 집단사회사업의 이해16, 사회복지실천 면담론 17, 사례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18, 지역사회복지의 개념과 원리19, 지역사회복지 실천의 접근방법20, 사회복지행정의 개념과 성격21, 사회복지 행정이론22, 사회복지행정의 발달 과정23, 사회복지행정의 과정24, 사회복지조사의 기본 개념과 조작적 정의 25, 사회복지조사

  • [레저심리학] 레저공간에서의 Outdoor Activity
  • 목 차 1. outdoor activity의 정의2. outdoor activity 종류와 그에 대한 설명1)레저공간에서의 Outdoor Activity의 분류2) X-게임(익스트림게임 extreme game)3. 우리나라의 outdoor 활동, 현황1) 스키장- 갯수, 인구, 증가율, 만족도2) 골프장3) 산(국립공원)4. 우리나라의 Big outdoor 레저 산업 사례1) 스키장-용평2) 골프장3) 국립공원과 유원지-에버랜드5. 전북의 outdoor 레저산업 1) 무주리조트 2) 새만금 레저시설의 발전계획과 전망6. 우리나라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