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마케팅, 기업경영, 수업PPT] 컨벤션 마케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 컨벤션 마케팅 계획
③ 컨벤션 마케팅 계획 수립 절차
복습하기 – 마케팅 계획
오늘의 학습 목표
컨벤션 마케팅 계획 수립절차
시장조사 : 마케팅 상황 분석
벡스코 (BEXCO) SWOT 분석
STP단계
마케팅 믹스 결정
<정리> 마케팅 계획 수립절차
<<형성 평가 문제>>
- 본문내용
-
시장의 환경분석
-> SWOT(Strength강점,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Threat위협)
참가자,주체자 => 고객에 대한 분석
유치 희망지를 중심으로 경쟁자에 대한 분석
정보나 자료를 수집
기회와 위협 요인을 도출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시장과 고객을 일정기준으로 구분하여 분석
-고객 지향적인 전략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세분 시장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고려하여 선정
마케팅 목표 설정(Positioning)
-기업 전체의 사명과 목표에 부합
-현실적이면서 도전적, 구체적, 측정가능
자료평가
- 좋은자료감사합니다잘보고가요
- 51692***
(2016.10.03 01:59:39)
- 참고할 내용이 좀 있습니다.
- psk3***
(2010.03.02 20:27: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