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X2Game의 발전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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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현대에 있어서의 게임

2. 국내 게임 산업의 발전

3. 국내 게임 산업 내에서의 온라인 게임의 발전

4.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선발 주자

5. X2game의 시장 진입시의 환경

6. X2game의 타겟 시장 및 경쟁 전략 (환경적 요인)

7. X2game의 타겟 시장 및 경쟁 전략 (내부적 요인)

8. 게임 산업의 변화 및 예측

9. TOWS 분석

10. X2game의 대처 방안

11. X2game의 변화
본문내용
세계 게임시장은 1998년 1,086억 달러에 이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우리 나라의 게임시장 역시, 2001년 1조원을 넘는 거대시장으로 성장하였으며, 앞으로의 성장가능성 또한 그 무한함은 누구나 인정하는 바이다. 특히 온라인 게임시장의 성장은 평균 15%이상의 성장세가 계속되고 있다. 따라서 수많은 업체들의 치열한 경쟁이 진행되고 있으나, 이 속에서 당당히 살아남은 국내 게임 업체들 중 외국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투자규모와 열악한 기술 및 인력 등 국내 현실을 잘 반영한 기업인 X2game을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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