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기획서] 악플을 주제로한 공익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악플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 기획서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목차
1. 공익광고 주제 선정

2. 광고 환경분석

3. 광고 전략



본문내용
만들어질 공익광고의 주제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회문제로 지적되고 있는
온라인 상에서의 익명성을 이용한 무분별한
악플(유명인이나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의 댓글)의
근절을 주제로 한 ‘악플 근절’
공익 광고를 기획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에게 악플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심각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유도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혼모의 사회적 문제점과 해결책
  • 한 성문화유흥업소 단속강화청소년의 성교육 강화피임 공익광고아버지의 부재이웃의 관심정비 지원금리틀맘의 소개팅정부의 적극지원자료발견단계자료발견단계작업순서주제에 관련된 마인드 맵 작성!마인드 맵의 각 가지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사례조사!사례에 대한 자료 생성!마인드 맵핑 전 주제에 대한 그룹화!자료 발견문제정의단계문제정의단계활동목표구체적 문제 정의를 통한 아이디어 생성 작업순서자료발견 단계에서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PR 기획실습 보고서LG텔레콤 PR 기획서 E조.보고서 개요머리말LG텔레콤 조사 (Fact Finding)사전조사 (Research)1. 시장 상황분석 및 환경변화2. SWOT 분석3. 이미지 조사 1) 설문지 조사2) FGI4. 매체조사PR 기획 (Planning)1. 목표설정 1) Goal & Objectivies2) 타깃의 설정 및 분석2. 전략 (Strategies)1) 이벤트, 스폰서링2) Publicity3) 기업광고4) CIP3. TimeTable4. Counter Plan평가방법 (Measurement)1. 이론적 고찰2. LG텔레콤 PR전략 사후평가안결언2004년 4월 현재, 휴대

  • [광고기획서]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
  • 광고 기획서 자료주제 :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ContentsINTRO스포츠토토 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TPIMC광고6. 광고를 통해 기대하는 효과1. INTRO*2001년 도입 이후 꾸준한 발매에도 불구하고, 일부 아는 사람만 알 뿐 대다수의 국민이 그 존재조차 잘 모르는 스포츠토토. *‘방랑자’ 스포츠토토를 국내에 완전히 정착시키기 위해 근래 마케팅의 조류(젊은 마케팅, 여성시장 공략)와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스포츠토토는 Pleasure(즐거움)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제 1강 광고의 이해 : 광고의 정의【학습목표】 강의를 통해 광고의 기원과 정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사회적, 문화적, 경제적인 시스템으로, 그리고 현대적인 제도로서 자리하게 된 배경을 알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에 의해 내려진 광고의 개념과 정의를 살펴 광고가 갖는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국방송공사]KBS(한국방송공사) 시청자참여프로그램, KBS(한국방송공사) 뉴스, KBS(한국방송공사) 미디어포커스1KBS(한국방송공사) 열린채널, KBS(한국방송공사) 인물현대사, KBS(한국방송공사) 수신료 분석
  • 한 KBS운영협이 제정한 시청자참여프로그램의 운영규정은 제작신청을 하는 제작자의 경우 기획서와 최종대본 수준의 상세한 구성안,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고, 편성신청을 하는 제작자는 프로그램기획서, 대본, 큐시트, 디지베타 규격의 편집본과 손해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제작지원금 청구시에도 제작비 기준도 없이 제작일지와 정산서 및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러한 일반 외주제작프로그램의 관행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