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광고기획서] 서울우유 광고기획서(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2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고관련 수업에서 A+받는데 기반이 된 자료로
깔끔히 정리가 잘되있답니다.
믿고 받으세요
목차
Ⅰ. 우유 시장에 대한 전략적 분석

Ⅱ. 효과적인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전제사항

Ⅲ.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Ⅳ. 광고 매체 활용 전략과 예산 설정
본문내용
자사의 제품을 분석해 보면?

서울우유 “셀크”는 1등급원유에 천연 셀레늄과 각종 비타민이 포함된 대표적인 프리미엄급 우유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이래 현재 하루 15만팩이상 팔리면서 기능성 우유 시장을 키우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2003. 12. 22 - 한국경제)

지속되는 흰우유 시장의 부진으로 대부분 유업체들의 흰우유 판매량이 지난해 마이너스 성장에 그친 것과 달리 서울우유의 판매량은 5% 이상의 신장세를 보였다. 서울우유의 흰우유 매출은 지난 2002년 5,033억원에서 지난해 5,300억원까지 늘었다.
(2004. 1.6 - 서울경제)

- 기능성 우유 시장에서 천연 셀레늄 우유인 셀크의 선전
- 2003년 백색시유시장도 5%이상의 신장세를 보이며 우유시장을 선도

서울우유는 백색시유 뿐만 아니라 기능성우유 시장에서도

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전체우유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cjc1***
    (2011.10.18 20:40:3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만 제가 원하는 자료가 아니네요ㅣ,
  • yachama***
    (2010.11.18 11:24:28)
회원 추천자료
  • 서울우유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광고에서는 바나나 우유의 신세대적인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젊은 빅 모델을 등장시켜 CM song을 부르게 하였다. 또한 바나나 우유 마시면빙그레라는 카피에 있어서도 신선한 이미지를 풍길 수 있게 하였다. 2. 경쟁사 제품 고객만족도(NCSI)는 증가 우유/ 발효유 제조업에서의 NCSI 등위등위(전년등위)회사명점수증감률1(1)한국야쿠르트691.52(3)매일유업671.52(4)빙그레67 3.12(2)서울우유6705(4)남양유업661.5 위 표는 이 기획서에서 다

  • [광고기획서] 남양우유 `맛있는 우유 GT` 광고기획서
  • 맛있는 우유 GT 광고 기획서◆ 목 차 ◆1.제품선정이유2.서 론3.기업 연혁4.기업소개5.기업환경분석6.소비자 분석7.시장분석8.제품분석9.STP10.마케팅 믹스11.매체전략의 수립 및 광고예산12.제품 인지도의 지속적인 강화를 위한 sp프로그램 13.광고목표14.광고컨셉15.크리에이이티브16.스토리보드17.자 료 출 처1. 품선정이유저희 수퍼그랑조 팀은 제품 선정을 위해서 먼저 각자 광고할 제품을 2종류 선정해서 시장조사한 후에 팀원 간

  • [광고홍보]네이트닷컴 홍보기획서-포털 사이트 인지도 향상 및 실사용자 증대 방안
  • Ⅶ.평가 방안홍보 실행 6개월 이후 전체 포털 사이트 중 네이트 닷컴의 순위 및 인지도의 증가율을 전문 조사 기관에 의뢰하여 알아본다.네이트 닷컴 가입자 수와 1일 방문자 수의 증가율을 두 달에 한번씩 알아본다.네이트 닷컴에 신설된 커뮤니티 개수와 활성화 정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④ 네이트 온의 이용자수를 알아본다.-홍보의 이해 과제--포털 사이트로서의 인지도 향상 및 실사용자 증대를 위한 방안-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광동 헛개차광고전략 기획서Ⅰ. 서론현재 우리는 편의점, 대형마트, 자판기에 진열되어 있는 차 음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캠퍼스 내에서도 차 음료를 손에 든 학생들을 빈번하게 볼 수 있다. 언젠가부터 탄산음료나 주스와 함께 차 음료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그 시장은 현재 계속해서 확장되는 추세이다. 2004년 당시 차 음료 시장의 규모는 500억 원이었으며, 그 전까지 10년 넘게 500억 원을 넘지 못하는 작은 시장이었다. 이렇게 큰

  • [광고기획서] 캔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광고를 담당하는 대홍기획의 레쓰비 관련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캔커피를 커피라기보다 청량음료 정도로 인식하고 있다. 또한 특정브랜드를 선호하기보다, 구하기 쉬운 것을 마시는 편이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접근성이 높은 브랜드가 보다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FGI 와 설문지 조사결과에서도 특정 브랜드 선호도가 낮으며, 타 브랜드로 대체함에 거부감이 별로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롯데 레쓰비에 이어 시장에서 2, 3위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