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국민은행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 의료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0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본론
은행 서비스의 특징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확장모형
국민은행 서비스의 분석
결론
미래발전방향
- 본문내용
-
주주가치
영업기반 강화 통한 수익 창출
높은 시장가치 실현
투자자 수익제고
고객만족
신 영업채널 구축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새로운 가치 창조
투명경영
모범적인 기업지배구조
책임경영 및 투명한 의사결정
경영시스템 선진화
성과주의
일 중심의 새로운 기업문화 창조
성과에 따른 보상과 능력에 따른 보임
세계 일류 은행원 양성
1.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은행
2.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편리한 은행
3. 아시아의 대표 은행
부유층 및 중산층 개인고객과 SOHO 및 중소기업 시장에 집중
개인고객 부유층 - 독특한 가치제안 개발
- 새로운 브랜드, 채널 차별화
외부 전문인력 확보
생애가치 극대화 고수익 고객 적극 공량
중산층 CRM 역량 강화
Personal Banking 추구
상품별 수익 극대화 교차 판매 확대를 통한 주거래 고객화
서민층 저비용 채널 이용 유도
후선업무 집중화/자동화
서비스 경로 재설계
거래별 수익 극대화 비용 효율성 증대
기업고객 대기업 NPL 워크아웃
고 위험 여신의 회수 대출 포트폴리오 재구성
SME(중소기업) CRM 개발 보완
비재무자료 수집/분석역량
기업 경영 서비스 제공 고객 관계관리 강화를 통한 파트너쉽 구축
SOHO(자영업자) 신용평가 모델 개발
맞춤 상품/서비스 개발
원스톱 서비스의 편리성 리스크관리를 통한 공격적 확대
자료평가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qnffidwng***
(2009.10.04 11:35: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