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국민은행 서비스마케팅, 삼성서울병원 의료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0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본론
은행 서비스의 특징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확장모형
국민은행 서비스의 분석

결론

미래발전방향
본문내용
주주가치

영업기반 강화 통한 수익 창출
높은 시장가치 실현
투자자 수익제고

고객만족

신 영업채널 구축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새로운 가치 창조


투명경영


모범적인 기업지배구조
책임경영 및 투명한 의사결정
경영시스템 선진화

성과주의


일 중심의 새로운 기업문화 창조
성과에 따른 보상과 능력에 따른 보임
세계 일류 은행원 양성


1.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은행

2.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편리한 은행

3. 아시아의 대표 은행



부유층 및 중산층 개인고객과 SOHO 및 중소기업 시장에 집중
개인고객 부유층 - 독특한 가치제안 개발
- 새로운 브랜드, 채널 차별화
외부 전문인력 확보
생애가치 극대화 고수익 고객 적극 공량
중산층 CRM 역량 강화
Personal Banking 추구
상품별 수익 극대화 교차 판매 확대를 통한 주거래 고객화
서민층 저비용 채널 이용 유도
후선업무 집중화/자동화
서비스 경로 재설계
거래별 수익 극대화 비용 효율성 증대
기업고객 대기업 NPL 워크아웃
고 위험 여신의 회수 대출 포트폴리오 재구성
SME(중소기업) CRM 개발 보완
비재무자료 수집/분석역량
기업 경영 서비스 제공 고객 관계관리 강화를 통한 파트너쉽 구축
SOHO(자영업자) 신용평가 모델 개발
맞춤 상품/서비스 개발
원스톱 서비스의 편리성 리스크관리를 통한 공격적 확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qnffidwng***
    (2009.10.04 11:35:5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병원의 서비스 마케팅
  • 삼성서울병원이 개원했다. ‘최선의 진료로 국민에 봉사, 첨단의학연구로 의학발전에 기여, 우수 의료 인력의 양성으로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를 건립이념으로, 첨단 진료시설과 선진 의료시스템 연구조사 등 10년에 걸친 철저한 개원 준비를 했다. 개원 3년 전부터 중견 의료진을 미리 선발하여 해외연수를 보냈으며, 진료 예약제, 보호자 없는 병원, 촌지 없는 병원 등 철저한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구현하였고, 통원수술(Day Surgery), 처방전산화시

  • [마케팅] 국내 실버타운의 사례 분석과 시사점 -더 헤리티지와 더 클래식 500
  • 서비스-더 헤리티지분당 소재지의 대지면적 96,756㎡ 보전녹지 공간을 활용하여 19개 동 390세 대 지하2층~지상4층 세 대 공급면적은 84㎡, 135㎡, 173㎡, 198㎡, 231㎡, 282㎡, 344㎡ 구성하여 삼성중공업 시공. ‘더 헤리티지’는 은행, 편의점, 여행사, 노래방 등 갖춰진 생활 편의시설, 도서관, 가족영화관람실, 비즈니스 센터 등으로 구성된 취미.문화활동 시설, 사우나, 스파, 뷰티숍, 의료실과 더불어 피트니스, 에어로빅, 요가, 수영, 게이트볼, 골프를 즐길 수

  •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은행의 브랜드 앱` & `대구시`브랜드 마케팅 전략
  • 은행은 은행들 중 최초로 아이폰용 어플리캐이션을 개발, 은행들 중 스마트 뱅킹 시스템으로는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제휴하여 갤럭시S에 하나은행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의 브랜드 앱 성공사례를 통해 브랜드 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Ⅱ 본론1. 성공사례1) 하나은행 브랜드 앱 마케팅‘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스마트폰 금융서비스’① 하나 N 뱅크‘하나 N 뱅

  • [서비스경영]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사항들에 대해서
  • 마케팅 성공사례1) (주) 크라운 베이커리 성공사례2) (주) 가스기기 전문업체 린나이코리아 성공사례3) SK 주식회사2.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1) 남성 미용 전문점 블루클럽 성공사례2) 치킨 브랜드 B H C 성공사례3) 비어캐빈 4)쪼끼쪼끼 5) BBQ6. 고객지향 서비스 사례1) 건설업체의 성공사례 2) 자전거 산업의 성공사례 3) 대학 마케팅의 성공사례 4) 의류산업의 성공사례 5) 금융기관/은행의 성공사례 6) 의료기관/병원의 성공사례7. 고객만족도 우수사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 마케팅 전략
  • 서비스 상품의 제안목 차1. 기업선정 이유2. ADT캡스 환경분석2-1) 미시적 환경분석2-2) 거시적 환경분석2-3) SWOT 분석3. 문제점 파악4. 4P 분석5. 고객특성분석6. STP 분석7. 설문사항8. 설문결과9. 마케팅 개선안10. 참고 문헌 및 자료1. 기업선정 이유보안 산업은 우리에게 친숙하게 느껴지는 분야는 아니다. 하지만 조금만 주의를 기울여 주변을 둘러보면 학교, 기업, 은행, ATM기기, 자주 이용하는 외식점, 채소가게 등 전 세대의 생활을 아우르는 많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