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마이스페이스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yspace Outline
2. Main offer service and profit model.
3. Difference of myspace and cyworld
4. A reason unsuccessful Korean advance.
5. Universal success factor
본문내용
1. Myspace Outline


MySpace is a social networking website with an interactive,
user-submitted network of friends, personal profiles, blogs, groups, photos, music, and videos for teenagers and adults
internationally.


A. Myspace Introduction


Type Subsidiary
Founded 2003
Headquarters Beverly Hills, California
Owner Fox interactive media
Employees 300
Slogan A place for friends.

2. Main offer service and profit model

A. Main offer service : Music

-Free Music Listening
(You shall see an advertisement before music listenings.)

-Over eight million artists have been discovered by MySpace
They provide promotion video.
Ex) Boa, Wonder gir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Facebook의 경영전략 사례
  •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의 관계와 유사하게 러시아의 주도적 검색 엔진인 Yandex와 페이스북의 콘텐츠를 통합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과 같이 이러한 현지화 전략을 통하여 페이스북은 현지인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 성공적으로 세계에 진출 할 수 있었다.Q4. 페이스북의 중국진출 실패를 바탕으로 해외진출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한 기업이 다른 나라에 진출 할 때에는 고려해야 할 것이 아주 많다. 하지만 특히 페이스북의 중국 진출 사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중국실패,페이스북해외진출실패,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해외진출전략
  •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의 관계와 유사하게 러시아의 주도적 검색 엔진인 Yandex와 페이스북의 콘텐츠를 통합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과 같이 이러한 현지화 전략을 통하여 페이스북은 현지인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 성공적으로 세계에 진출 할 수 있었다.Q4. 페이스북의 중국진출 실패를 바탕으로 해외진출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한 기업이 다른 나라에 진출 할 때에는 고려해야 할 것이 아주 많다. 하지만 특히 페이스북의 중국 진출 사

  • 스토리텔링 성공사례 해리포터
  • 성공사례1. 더페이스샵(THEFACESHOP)더페이스샵은 2014년 가을 새로 출시한 데이트 버터 상품의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 마케팅 으로 동영상을 올리며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동영상 스토리텔링에 몰입할 수 있게 자연스러운 메세지 전략을 이용하였다. 더불어 동영상 캠페인으로 끝내지 않고 이미지 광고 및 링크등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스북마케팅을 활용하여 지금까지의 성공적인 반응을 일으켰다.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2. 롯데

  • 생활경제 보고서 -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
  • 성공적인 홍보를 이루어 낼 수 있다.2. Twitter (트위터)가. 정의설립과정 및 기본적 특징2006년 3월 미국 샌프란시스코 지역의 벤처기업 오비어스 코프에서 만든 SNS겸 마이크로 블로깅이다. 블로그, 미니홈피, SMS기능을 모아 놓았다. 현재 전세계를 통틀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SNS 중 하나이다.소통과 정보 전달에 유용하고 전세계에서 장소와 환경을 불문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누적 가입자가 전세계적으로 약 2억명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빠른 뉴스채

  • 국제 SNS 전자상거래 사례 연구
  • 전략을 기반으로 한 대응이 필요하다. 이미 규모의 경제를 확보하고 있는 대형 서비스들은 기존의 사용자 관계정보를 활용하거나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 모색이 필요하며,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확보하고 기존의 서비스들을 소셜 네트워킹이라는 관점으로 재정비하는 전략 검토가 필요하다. 소셜 네트워킹은 메일이나 검색, 블로그 같은 대형 서비스의 필수 서비스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부상되고 있으며, 점점 이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이 전체 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