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경영학,마케팅] 폭스바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 위기에도 공장 풀가동 폭스바겐그룹 경쟁력


▣ 수입차시장 ´아우디-폭스바겐 돌풍´


▣ 폭스바겐,수입차시장 ‘무서운 1위 질주’


▣ 폭스바겐, 3교대로 생산벨트 70㎞ 풀가동


▣ 폭스바겐, 1Q 토요타 잡고 세계 1위 가능성


▣ 글로벌 불황에 잘나가는 폭스바겐에는 □가 있다

본문내용
◆연구개발 5% 룰을 고수한다

폭스바겐그룹에는 '5% 룰'이란 게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매출의 5% 이상은 반드시 연구개발(R&D)에 투자한다는 원칙이다. 불황이 엄습한 지난해에도 폭스바겐그룹은 매출의 5.5%에 달하는 62억유로(10조5000억원)를 R&D 투자에 쏟아 부었다. 이 같은 R&D 투자는 시장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신모델 출시로 이어져 위기 상황을 한결 쉽게 헤쳐가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폭스바겐그룹 계열 9개 브랜드가 지난해 글로벌 불황 속에서 내놓은 신모델만 52종에 달한다.
참고문헌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EBN산업뉴스 http://www.ebn.co.kr/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ews.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한국타이어 VS 미쉐린타이어 비교분석
  • 폭스바겐 등 세계 유수의 자동차 회사에서 가장 최근에 생산된 SUV 차량에 기본 장착용 타이어로 선정됨으로써, 자동차 업계에서 성능이 입증된 바 있다. 또 고성능 SUV 차량의 맞춤 제품으로 개발된 ‘Latitude Sport’은 마른 노면에서 향상된 핸들링과 노면의 건조/습윤 상태에 무관한 제동력 향상과 같은 새로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밖에도 미쉐린은 친환경 미래 신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자동차 업계 안팎에서

  • [경영학] 협력경영
  • 마케팅 네트워크를 보유한 PHILIPS의 결합은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자본합작의 사례로 평가.(4)새로운 경쟁구도의 구축협력경영의 유형인수 합병 (M&A)인수 합병(M&A) :경영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기업의 업무 재 구축의 유효한 수단으로 행하여 지는 기업의 매수 합병을 말한다.M: 매수한 기업을 해체하여 자사 조직의 일부분으로 흡수A: 매수한 기업을 해체하지 않고 자회사 관련회사로 두고 관리M&A의 목적: 투기를 목적으로 하는 단기수익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마케팅 쉬중멍외 박영사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0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9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글로벌 브랜드 브랜드메이저 (A brand consulting company) 새로운 사람들 http://dragon.yonsei.ac.kr/%7Emaejiri/cgi-bin/technote2/http://www.yonhapnews.co.kr/news/20040303/http://www.brandstock.co.kr/brandmedia/news/newsview.htmhttp://sa92.com.ne.kr/thanku.htm‣ http://mail.shoppy.co.kr/Document/SubList.htm?Code=300203http://myhome.naver.com/bonyclub/utong/utong1.htm1이

  • [프랜차이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혁신적인 노하우를 가졌으나 자력으로 시장을 개척하는데 필요한 자금이나 인력을 충분히 갖추지 못한 기업에게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사업 의욕과 약간의 자본은 가지고 있으나 사업에 대한 지식이 없거나 제대로 기회를 파악하기 어려운 사람이나 기업들이 시장 진입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조직화된 형태를 가진다. 2. 프랜차이즈 협정에 따른 분류 박노홍,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성공요인 분석”, ; BBQ 경영사

  • [경영] 현대자동차 고급화 전략
  • 마케팅 시작, 중국 현지 인력 채용과 함께 폭설피해를 입은 후난성에 투싼, 지원금 기부Ⅳ. 자료수집 방법 및 자료원 서울 신문, 안동환 기자, 2007.07.12 6면Car & Focus 제네시스 7가지 궁금한점, 매일경제, 2008.01.14www.bobaedream.co.kr 보배드림, 중고차사이트www.hyundai-motor.com 현대자동차 http://blog.naver.com/sjumo 자동차 블로그 Special Report |명차들의 최첨단 기능 , 이코노믹 리뷰 21 2008.02.25마케팅원론, 법문사, 박찬수 p.245 가격-품질 연상제네시스 인도때 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