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경영학,마케팅] 폭스바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 위기에도 공장 풀가동 폭스바겐그룹 경쟁력
▣ 수입차시장 ´아우디-폭스바겐 돌풍´
▣ 폭스바겐,수입차시장 ‘무서운 1위 질주’
▣ 폭스바겐, 3교대로 생산벨트 70㎞ 풀가동
▣ 폭스바겐, 1Q 토요타 잡고 세계 1위 가능성
▣ 글로벌 불황에 잘나가는 폭스바겐에는 □가 있다
- 본문내용
-
◆연구개발 5% 룰을 고수한다
폭스바겐그룹에는 '5% 룰'이란 게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매출의 5% 이상은 반드시 연구개발(R&D)에 투자한다는 원칙이다. 불황이 엄습한 지난해에도 폭스바겐그룹은 매출의 5.5%에 달하는 62억유로(10조5000억원)를 R&D 투자에 쏟아 부었다. 이 같은 R&D 투자는 시장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신모델 출시로 이어져 위기 상황을 한결 쉽게 헤쳐가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폭스바겐그룹 계열 9개 브랜드가 지난해 글로벌 불황 속에서 내놓은 신모델만 52종에 달한다.
- 참고문헌
-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EBN산업뉴스 http://www.ebn.co.kr/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ew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