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맞춤형 도시락 배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F MENUS는

2. 회사소개

3. 임원 소개

4. 비즈니스 모델

5. 수익 모델

6. SWOT분석

7. 제품기술 전략

8. 경쟁자 분석

9. 마케팅 전략

10. 생산 전략

11. 위험 사항

12. 추정 재무제표
본문내용
우리 HF menus 는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과 바쁜 직장인을 위하여 맞춤형 도시락을 배달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지만 식단에 균형이 잡히지 않은 사람에게 일주일 혹은 일정기간 동안 개인별 맞춤을 제공하여 올바른 식습관이 잡힐 수 있게 하였으며, 바쁜 일정 때문에 끼니를 거를 수 있는 직장인들에게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수익 모델

<광고>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빠르게 확보하여 수익의 창출

<홈페이지 이용>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소비자가 세부 메뉴 선택

<배달>
직접 배달을 통해 소비자가 편하게 이용

<판매마진>
다양한 식단을 제공

<브랜드 이미지 강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게 함

.
.
.
* 재료의 값의 파동에 따른 위협과 대책
재료의 값이 변한다 하더라도 그에 따라 식단의 가격을 바로 올릴 수 없다.
그렇게 되면 판매 마진이 많이 남지 않게 되고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시기에 따른 식단의 변화를 통해 가격이 많이 변동되는
재료가 필요한 식단은 필요에 따라 배제하고 비슷한 영양소를 가진 재료로
대체한다.

* 유사 업체의 출현
우리의 사업이 성공하게 되면 우리와 비슷한 이름을 내걸고 장사를 하는
제 2, 제 3의 유사업체가 등장한다. 유사업체는 우리와 비슷한 품질을
가지고 더 싼값에 장사를 하기 때문에 우리의 사업에 방해를 줄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정통성을 내세우고 품질과 위생의 꾸준한
개선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또 회원들에게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 음식물 파동 대비
고객의 식 재료에 대한 우려 때문에 우리 식단을 잘 이용하지 않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믿을 수 있는 식 재료 공급자를 확보하여 항상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받고 조리과정의 공개와 조리사의 실명제를 통해 위생과 맛을
항상 일정하고 우수하게 유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나라
  • 다이어트에 열중하는 추세를 기본 토대로 하여 저 칼로리이면서 영양이 풍부한 샌드위치 및 과일을 중심으로 아침 식사를 배달해주는 사업이다. 경제수준의 향상으로 식생활 양식이 변화하고 또한 바쁜 아침시간 때문에 아침식사를 먹고싶어도 못먹는 사람들의 증가와, 매번 아침식사 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주부들이 증가하는 상황을 배경으로 아침식사 배달시장에 발을 내밀고자 한다. 사업체 명은 샌드위치도시락 배달 전문점 ‘샌드위치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총괄요약문회사의 개요경영팀제품 및 서비스시장 분석마케팅 계획운영계획재무계획부 록목 차Index제품 및 서비스시장 분석경영팀회사 개요총괄 요약문마케팅 계획운영 계획재무 계획부 록Introduction1총괄 요약문3. 낮아지고 있는 현대인 식생활 수준1. 건강과 몸매에 대한 높은 관심도2. 다이어트 인구 급격히 증가바쁜 직장인 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1:1 맞춤 도시락 배달 사업

  • 맞춤 건강 도시락 사업 계획서
  •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공급하여 협력업체와의 재고를 0에 가깝게 만듦으로써 생산의 효율을 100%에 가깝게 만드는 방식이다.미래 푸드의 기업 운영 전략- 고객 별로 특성과 맞춤 도시락을 구분하여 충성고객이 되도록 CRM을 한다.- JIT를 적용하여 맞춤 도시락을 주문량만큼 만들어 판매재료들로 인한 자금손실 최소화, 생산 효율 극대화자택 또는 회사로배송 및 배달신선한 재료 공수 및 조리고객 특성에 맞는도시락 주문고객의 신체특성 파악

  • [사업계획서] 샐러드, 도시락 및 음료
  • 만료 시에 일시상환자기자본 + 타인자본 = 총 2800만원목차1. □ 개요 2. □ 회사연혁(별지사용 가능)3. □ 경영진 4. □ 주주상황 5. □ 구체적 사업 내용 및 동기 6. □ 비즈니스 모델(수익창출 방법) 7. □ 수익모델 설명(그림으로 설명) 8. □ 주요 생산제품(상품 및 서비스) 개요(필요시 별지작성)9. □ 주요 생산제품(상품 및 서비스) 개요(필요시 별지작성)10.□ 매출 및 비용계획11.□ 마케팅계획 및 종업원 채용계획 12.□ SWOT분석 13.□ 자금계획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도시락(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14기존의 도시락 업체인 경우, 배달보다는 테이크 아웃을 중점으로 판매 (단체인 경우 제외)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들이 존재하고 계절성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신메뉴 출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사 먹을 수 있는 장점과 웰빙 트렌드를 바탕으로 신메뉴가 지속적으로 출시되는 상황이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에게 칼로리 및 영양에 대한 니즈 충족이 어려움 다이어트 식단 및 다양한 식품 제공, 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