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광고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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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현재 상황

2.타깃 설정

3.아이디어 컨셉

4.아이디어 제안

5.아이디어 홍보 방안

6.기대 효과

7.결론
본문내용
1. 현재 상황 (강점 및 기회)

2008년 한국생산성본부(KPC) 국가고객만족도 1위 (3년연속)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 브랜드파워 1위 (3년연속)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 고객만족도 1위 (2년연속, 8회 수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KNPS)
Brand Olympic 에어컨부문 Super Brand 선정


한국방송공사(KOBACO)에서 2008년 실시한 소비자행태연구(MCR)에 따르면 에어컨 보유 가구는 현재 63.8%이면 매년 증가 추세
주 이용브랜드의 변경의향에 대해서는 태도유지 58.7%, 태도변경 41.3%으로 나타남

- 에어컨 보유 가구가 매년 증가함은 기회
주 이용브랜드 변경의향은 기회이자 위기

하우젠의 매출 증가
지난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 '씽씽 예약대축제' 결과 에어컨 판매량이 매주 1.5배씩 증가하며 김연아 선수의 세계선수권대회 우승과 함께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40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홈멀티 제품은 전년 대비 매출이 40% 상승했다. - <아시안투데이 2009.4.9>

3 올 판매 30% 증가 전망, 3 4월보다 매출 3배 증가, 7 연아모델제품은 7배 급증. 삼성전자 하우젠 에어컨이 판매 신장 측면에서 ‘3ㆍ3ㆍ7’효과를 만끽 - <헤럴드경제 2009.5.14.>

최근 김연아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하우젠의 선전이 휘센의 위험요인으로 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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