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태교여행 상품소개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태교여행의 개념 및 현황
상품소개 및 일정
마케팅 전략
기대효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태교여행의 개념 및 현황
태교란
▶ 사전적 의미 :
임신 중에 태아에게 좋은 영향을 주기 위해 임산부가 지켜야 할 규제
▶ 산모가 임신하여 출산할 때까지 모든 일에 대해서 조심하고, 나쁜
생각이나 거친 행동을 삼가며, 편안한 마음으로 말이나 행동을 할
때, 태아에게 정서적, 심리적, 신체적으로 좋은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는 태중 교육을 말한다.
태교여행의 현황
▶ 출산율은 갈수록 저하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국민소득이 높아지고
국민여가시간이 높아짐으로써 여행 산업이 발달
▶ 태교여행은 장시간 여행의 불안감과 안전시설 미비 등으로 인해
상품이 대중화되지 못하고 있다.
▶ 산모들이 태교여행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지고는 있으나 갖추어진
상품이 없어 태교여행이라는 명목 하에 자유여행 또는 일반 패키지
상품을 통해 행해지고 있는 현실
주제선정의 이유
▶ 급격한 신체상의 변화로 민감해지기 쉬운 임산부는 출산의 긴장감으로 인해
초조와 불안감을 경험
▶ 산모의 스트레스는 태아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산모의 정서적 안정과
태교를 위한 여행은 중요한 부분
▶ 아이를 낳으면 부부가 동반하여 여행을 가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렵게 된다. 임신했을 때
부부가 동반여행을 가는 것은 부부 생활측면이나 태아와 산모의 물리적, 정신적인 건강에도
긍정적인 파급효과가 있다는 연구조사가 있다.
대중화된 상품이 없는 현시점에 전문화된 태교여행이 대중화 된다면
임산부들의 관심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