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치킨라이스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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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Introduction

i) 선정 업체 소개 및 선정 이유
ii) 기업의 비젼

II. Input

i) 거시적 환경 분석
ii) 미시적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설문지 조사
(3) 태도분석 모델
(4) AHP 분석
III. 마케팅 목표 설정

IV. Output

i) STP전략
ii) 4P MIX 전략

V. 결론


본문내용
I. Introduction

i) 선정 업체 소개 및 선정 이유

①. 마케팅 컨설팅의 대상업체
-"치킨라이스 신촌점(퓨전레스토랑)"

② "치킨라이스" 선정 이유
1) 최근 젊은 층의 외식 성향 증가
2) 주변 환경의 변화(신촌 먹자골목 형성)로 인한 경쟁치열로 새로운 전략 필요
3) FRANCHISEE기업으로서의 약점인 독창성 상실
4) 작은 매장규모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전략 필요

③ 업체 측에서 설명하는 신촌점 현황
-치킨라이스는 1999년 8월 15일 신촌 기차역 앞 이대 점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총 8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치킨라이스 전문점입니다. 치킨과 밥을 조화시킨 다양한 메뉴의 독특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매니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Golden Brown은 닭이라는 우리 주변의 흔하지만 친숙한 재료를 그저 삼계탕이나 후라이드 치킨 같은 몸보신, 간식이 아닌 품질 좋고 맛있는 식사로 특성화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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