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치킨라이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4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duction
i) 선정 업체 소개 및 선정 이유
ii) 기업의 비젼
II. Input
i) 거시적 환경 분석
ii) 미시적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설문지 조사
(3) 태도분석 모델
(4) AHP 분석
III. 마케팅 목표 설정
IV. Output
i) STP전략
ii) 4P MIX 전략
V. 결론
- 본문내용
-
I. Introduction
i) 선정 업체 소개 및 선정 이유
①. 마케팅 컨설팅의 대상업체
-"치킨라이스 신촌점(퓨전레스토랑)"
② "치킨라이스" 선정 이유
1) 최근 젊은 층의 외식 성향 증가
2) 주변 환경의 변화(신촌 먹자골목 형성)로 인한 경쟁치열로 새로운 전략 필요
3) FRANCHISEE기업으로서의 약점인 독창성 상실
4) 작은 매장규모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전략 필요
③ 업체 측에서 설명하는 신촌점 현황
-치킨라이스는 1999년 8월 15일 신촌 기차역 앞 이대 점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총 8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치킨라이스 전문점입니다. 치킨과 밥을 조화시킨 다양한 메뉴의 독특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매니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Golden Brown은 닭이라는 우리 주변의 흔하지만 친숙한 재료를 그저 삼계탕이나 후라이드 치킨 같은 몸보신, 간식이 아닌 품질 좋고 맛있는 식사로 특성화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